본문 바로가기

후기모듬세트/일상

47. YES24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컬쳐캐쉬) 사용 및 이용법 (책 저렴하게, 싸게 구매하기 팁!!)

반응형

오늘의 포스팅은

온라인 서점에서 책을 구매하는

사람들에게 특히나 유용한 포스팅!!!

(책을 일반적인 결제보다 훨씬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음)

 

 

 

 

바로바로

YES24에서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컬쳐캐쉬) 사용 및 이용방법 포스팅이다.

 

 

 

 

 

포스팅 순서는

군말없이

바로 논스톱 액션으로

1. 사진으로 살펴보는 YES24에서 문화상품권 컬쳐캐쉬 사용방법.

2. 장점 순으로 포스팅을 올리고자 한다.

 

728x90

 

그럼 가보자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 1. 사진과 함께하는 YES24에서 문화상품권 컬쳐캐쉬 사용방법 *

 

본격적인 사진설명에 앞서

YES24에서 문화상품권 컬쳐캐쉬를 쓰기위해서는

 

 

1. 컬쳐랜드 홈피에서 문화상품권 캐쉬로 충전.

2. 이후에 YES24에 들어가서 컬쳐캐쉬 사용 순으로 진행할 예정이라는걸 명심!!

 

 

 

그럼 먼저 컬쳐랜드 홈페이지에서 문화상품권 캐쉬충전부터 시작해보자 고고띵

 

 

 

 

 

반응형

 

▲ 자 먼저 우리는 문화상품권을 YES24에서 쓸 수 있도록 하기위해 컬쳐캐쉬를 충천할꺼임. 따라서 컬쳐랜드 홈페이지에 가서 로그인을 한 후, 메뉴에 들어간 다음. 위 사진에서 고객센터 아랫부분에 보이는 전체 메뉴를 눌러주자. (참고로 위 사진은 아이패드 사파리 앱으로 들어갔을 때 기준이다)

 

 

 

 

 

 

 

▲ 전체메뉴 보기를 누르면 이런 화면이 펼쳐지는데, 여기서 맨위에 충전 - 문화상품권을 눌러주자.

 

 

 

 

 

 

 

 

 

▲ 그럼 바로 이런 화면이 뜨는데, 위의 칸에 맞게 해당 문화상품권의 핀번호를 다 적고 아래의 충전하기를 눌러주자. (최대 5장을 한번에 충전가능) 아, 참고로 문화상품권을 인터넷에서 사용하기 위한 핀번호는 상품권 전면에 5천원이라고 쓰여져있는 곳을 복권긁듯이 동전같은걸로 긁으면 된다. (근데 이거 모르는 사람들 대한민국에 없겠지....????)

 

 

 

 

 

 

 

 

▲ 이거는 문화상품권 충전 관련해서 주의사항이 있길래 찍어봤다.

 

 

 

 

 

 

 

▲ 충전 완료! (핀번호는 혹시 몰라서 지웠다. 쫄보임;;;;) 이제 거의 다 끝났다. 다음으로 바로 YES24 어플로 들어가고 (아니면 YES24 데스크탑 홈페이지도 상관없음) 구매하고 싶은 책을 골라서 주문하기를 눌러서 배송주소를 쓰고 결제창까지 가보면, 중간에 할인적용란에 아래와 같은 화면이 보일 것이다.

 

 

 

 

 

 

 

▲ 할인적용에는 YES24에서 책을 쓰거나 후기, 평점을 써서 얻는 포인트란과 매달 또는 매일 주는 상품권란 그리고 다양한 외부상품권 및 포인트란으로 구성되어져있다. (우리가 오늘 써야할 부분이 바로 위 사진에 표시되어있는 외부상품권/포인트에서 문화상품권:컬쳐캐쉬임. 아무튼 저렇게 눌러주면 아래와 같은 창이 뜸)

 

 

 

 

 

 

 

 

 

 

▲ 이렇게 위와같은 창이 뜨는데, 우리가 아까 위에서 컬쳐랜드에서 충전했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고대로 입력해주면 된다. 그럼 아래의 화면처럼 나오는데,

 

 

 

 

 

 

 

 

▲ 짜잔! 이렇게 그대로 보유하고 있는 캐쉬가 다 적용되고, 사용하기를 누르면 사용끝!!! (여기서 이제 부족하면 부족한 부분만 추가로 결제하면 됨)

 

 

 

 

* 2. 해당 방법의 장점 *

 

그냥 간단히 말해 알뜰살뜰 저렴히 책을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아마 할인같은거 제외하고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 아닐까 생각된다.

 

 

인터넷에서 문화상품권이 보통 1만원짜리가 9천 2~6백원. 5만원짜리가 4만 7천원선에서 살 수 있고, 그외 당근이나 중고나라, 번개장터에서 보통 1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문화상품권을 구할 수 있는데 (단, 중고거래의 경우 보통 선입금 거래기 때문에 사기에 조심해야 함!!)

 

 

이렇게 정가보다 싸게 산 문화상품권을 컬쳐캐쉬로 충전하면 YES24에서 사용할 때, 온전히 100% 모두 사용할 수 있기 때문!

 

 

여기다 추가적으로 혹시 존재하는 카드할인

 

+

 

매달 존재하는 YES24 상품권 할인

 

+

 

그리고 해당 포스팅 방법의 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충전한 컬쳐캐쉬의 조합이라면, 진짜 생각보다 책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나도 최근에 알았는데 진짜 꿀팁인듯.

저번에 문화상품권 네이버 포인트로 사용하기 포스팅 올렸는데 여기서는 네이버 포인트로 쇼핑을 할 수 있다는 장점 대신, 5%인가 아무튼 수수료로 떼어져서 좀 손해였는데 YES24에 사용할 떄는 100% 사용되어져서 개이득인 것 같다.

 

 

이북에도 모두 적용되는거니 나처럼 종이책, 이북을 읽는 사람들은 컬쳐랜드의 문화상품권 컬쳐캐쉬를 활용하면 책을 보다 저렴하게 살 수 있다는 걸 알리면서 오늘의 포스팅 끄으으으으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