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모듬세트/일상

45. 속초/고성 델피노 골프앤리조트 웨딩홀 (결혼식장/예식장) 방문 후기

반응형

오늘의 포스팅은

결혼식 예식장 방문 포스팅!

 

 

 

포스팅 순서는

1. 위치 및 영업 시간

2. 사진

3. 느낀 점 순이다.

 

먼저 위치 및 영업 시간부터 살펴보자.

 

 

 

 

 

 

* 1. 위치 및 영업 시간 *

다음 지도로는 웨딩홀이 위치로 딱 안나와서 그냥 리조트로 뜨는거중에 하나 골라서 위치로 해놓았다. (뭐 막 지하주차장 뜨고 너무 여러개가 뜸;;;)

 

암튼 전화번호는 033-639-8328이고, 영업시간은 따로 안나와있고, 네이버상에 나온 정확한 주소는 강원 고성군 토성면 미시령옛길 1153 델피노골프&리조트 델피노 c동 지하 2층으로 나온다. (엥? 속초가 아니라 고성이었네???)

 

그럼 다음으로 후다닥 예식장 사진을 살펴보자.

 

 

 

 

 

 

 

* 2. 결혼식장 사진 *

 

반응형

 

▲ 와... 사진이 지금봐도 정말 잘나왔다. 당시 날이 춥지도, 덥지도 않아서 너무 좋았다. 아쉬운 점은 당일날 너무 빠듯하게 와서 정신이 없어서 주변 경치 사진을 좀 찍었어야 했는데 그러지를 못했다.. 아니 그리고 제일 중요한 울산바위 진짜 위엄이 장난이 아니었는데 울산바위를 안 찍었다니!!

 

 

 

 

 

▲ 결혼식장 내부 사진. 진짜 엄청 엄청 엄청 광활하게 크고, 웅장하다.

 

 

 

 

 

 

▲ 뒤에 남는 공간도 엄청 많음. 여기를 사람들로 꽉 채우기는 진짜 엄청 어렵지 않나 생각이 되더라.

 

 

 

 

 

 

 

728x90

 

▲ 또 옆 부분. 천장도 그렇고 옆면도 그렇고 꽤 고급스러움.

 

 

 

 

 

 

 

▲ 천장 사진.

 

 

 

 

 

 

▲ 여기서부터는 식당 사진. 엄청 예전에 한번 갔던 경험이 있는데 식당이 바뀌었더라. (맛도, 음식 종류도 엄청 업그레이드돼서 이전보다 훨씬 좋아졌었음)

 

 

 

 

 

 

▲ 이것도 걍 예식장 식당 사진. 깔끔하고 자리도 널럴하고 쾌적하고 매우 좋았음.

 

 

 

 

 

 

 

 

▲ 한번 떠온 음식사진. 항상 결혼식장에 오면 볶음밥을 먹는 것 같다. 그나저나 사진보는데 갑자기 배고파짐. 또 먹고싶다.

 

 

 

 

 

 

* 3. 느낀 점 *

 

1) 주차대수는 굉장히 많은 편인 것 같은 개인적인 느낌? (애초에 리조트 주차장을 같이 쓸 수 있어서 주차대수가 좀 여유롭긴한 것 같다) 여기서 지인들이 결혼식을 꽤 많이 했었는데 한번도 주차관련 답답하거나 그런 적은 없던 것 같다.

 

 

2) 일단 식장이 엄청 크다.... 진짜 엄청 크고 시원시원해서 좋다. 웨딩홀 가는 복도도 넓고해서 사람들 때문에 복잡하지도 않고 좋음. 근데 단점은 이게 너무 크다보니까 식장 뒤에 공간도 진짜 많이 남고, 무엇보다 뒤에서 좀 지켜보다보니까 이게 너무 멀어서 자연스레 결혼식에 대한 집중도가 떨어지는 듯한 느낌? 광활하고 고급진 식장도 장점이지만, 동시에 약간의 단점이기도 했다. (뭐 굳이 맨뒤에 갈필요는 없지만...) 그리고 저번에 포스팅 남겼던 춘천 미래 웨딩홀처럼 천장에 led 장식같은거 좀 있었으면 훨씬 훨씬 더 예쁘고 고급졌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약간 있었음.

 

 

3) 아 그리고 식장 주차하는 곳 기준으로 울산바위가 바로 보이는 것도 그렇고 경치가 너무 이쁘고, 진짜 좋드라. 나이먹으니까 왜 울산바위가 장엄하고 위엄있고 경치가 죽이는지 제대로 체감했음...

 

 

4) 식당 뷔페는 중간 이상은 가는 것 같다. 예전에 막 2016년? 그때 처음 왔었을때는 음식이 정말 별로였는데, 지금은 그때에 비하면 정말 좋아졌더라. 식당 내부도 넓찍넓찍하고 자리 때문에 뭐 불편하거나 그런 것도 없었다.

 

 

5) 아 근데 단점 하나를 좀 꼽자면, 리조트 특성상 꽤나 외지에 있는 웨딩홀이라 자차는 거의 필수다. 속초에서도 한 15~20분정도는 차를 타야 도착하는 것 같음.

 

 

주차장도 넓찍하고, 경치도 직이고, 음식도 괜찮았고, 식장도 예쁘고 고급지고 넓었던 여러모로 괜찮았던 결혼식장이었다는거를 알리면서 오늘의 포스팅 끄으으으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