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스토리/배달음식

34. [치킨] 춘천 오태식 해바라기치킨 석사점 / 해바라기 아줌마 반반치킨 + 국물 떡볶이 후기

반응형

오늘의 포스팅은 무려 2020년 9월달에 시켜먹은 오태식 해바라기 치킨!!!!!

인터넷으로만 들었던 오태식 해바라기 치킨이 우리동네에도 있는지 처음 알아서 한번 시켜봄 (인터넷보니까 평도 좋았음)

 

 

지점은 춘천석사점이고, 연중무휴에 16:00~00:00까지 운영한다고 네이버에 나와있다.

메뉴는 해바라기 아줌마 반반치킨 16,900원 + 국물 떡볶이 6,000원에서 할인쿠폰 2,000원 쓴걸로 배달의 민족에 나와있다.

 

 

아무튼 그럼 치킨 실사 구경하러 꼬우꼬우꼬우

 

 

 

 

 

 

 

▲ 배달 도책쓰!!! 꼭 그렇게 바삭~~ 후련했냐 문구가 눈에 띈다. 아니 메뉴부터 개웃김 조판수 치킨, 병진이형 치킨ㅋㅋㅋㅋㅋㅋㅋㅋ 

 

 

 

 

 

▲ 이때 뭔가 떡볶이도 땡겨가지고 같이 시켜먹었다. 떡볶이는 전체적으로 괜찮았는데, 너무 달달한게 흠이었다.

 

 

 

 

 

 

▲ 그리고 치킨 포장을 여니까 해바라기 대사들로 가득차있는 기름종이?ㅋㅋㅋㅋㅋㅋㅋ 센스가 진짜ㅋㅋㅋㅋ

 

 

 

 

 

 

728x90

▲ 오우 감튀랑 치즈스틱은 따로 안시켰는데도 줬다. 난 이런거 너무 좋더라. 너무 개이득인 느낌도 들고 그리고 그냥 치킨만 먹으면 좀 심심한데 감튀같은 튀김 먹으면 좀 더 든든한 느낌도 들고??

 

 

 

 

 

 

▲ 위에 사진들은 치킨 사진들

 

 

 

전체적인 평을 좀 해보자면,

내 기준, 내가 안질리고 잘먹는 교촌, 굽네, 네네치킨같은 치킨들보다는 확실히 좀 더 빨리 질리고 너무 좀 평범한 맛? 그래도 뭐 가격도 저렴하고, 감튀처럼 부가적으로 주는게 있어서 나쁘지는 않은 것 같다. 그리고 떡볶이는 떡, 어묵 양도 괜찮고 한데 너무 달아서 단거만 좀 줄이면 진짜 딱 좋을 것 같았음.

나중에 한번 또 시켜먹어봐야겠다. 그때는 간장치킨 한번 시켜먹어야지.

 

★★★☆☆(별3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