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스토리/배달음식

31. [중국집] 춘천 룽타우객잔 애막골점 / 마파두부덮밥

반응형

1월말쯤에 먹었던 룽타우객잔 마파두부밥.

이때 진짜 1일 1룽타우객잔 실행하고 난리났었음.

지난번에 쟁반짜장 먹었던 포스팅 올렸는데, 그전에 짬짜면도 먹고, 제육도 먹고 그랬었음.

근데 사진을 안찍어서 포스팅에 안올렸고, 마파두부밥은 사진 찍어놔서 포스팅을 올릴려 함!! 

 

궁금해서 위치한번 찾아봤는데, 룽타우객잔 애막골점인데 여기도 애막골인가? 애막골은 그 술집많은 단지만 

애막골아닌가 모르겠다. 암튼 위치는 여기에 있더라 (나는 애막골점이라고 해서 애막골 내에 위치한줄 알았음)

 

아무튼 그럼 사진 후기꼬우꼬우꼬우

 

 


 

음식이 도착할껄~ 아마두~!!!! 진짜 룽타우객잔 배달속도는 15~20분정도면 도착해서 경이로운 수준이다.

아 근데 여기서 딱 받아보고 놀랐던 점은 내가 생각한 마파두부덮밥은 두부가 좀 딱딱한? 그런 두부를 예상했는데 좀 흐믈거리는 두부라서 살짝 실망했었다. 아무튼 가격은 8천원 + 2천원 (배달료)!

 

 

마파두부덮밥 근접 사진인데, 밥양도 상당히 많고, 안에 잘게 썬 고기들도 꽤 있었고 (고기가 진짜 맛있음) 두부는 다소 좀 싱거운 듯한 느낌? 

 

짬뽕국물과 단무지 그리고 리뷰이벤트로 받은 팝만두.

 

쟁반짜장의 임팩트에 확실히 못미쳤던 마파두부덮밥.. 일단 너무 부드러운 두부를 써서 내 취향에는 맞지 않았다.

양은 꽤 많았음! 포스팅 끝! 

 

취향이 좀 탈 것 같은 마파두부덮밥, 나는 개인적으로 재구매의사 없따리! 

★★☆☆☆ (2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