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짜좋아함/영화

162. [액션/모험]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 (Godzilla: King of the Monsters, 2019)

반응형

 

 

인간들을 구하라 VS 인간들을 죽여라

주파수로 초거대 괴수들을 조종한다!

 


 

"미안해 메디슨. 우리보다 대의가 중요해"

 

"진짜 괴물은.. 엄마에요"

 

"왕이여... 영원하라."

 


 

 

사이즈 어마어마한 다채로운 괴물들 (사실 다채롭지도 않았음) 을 보는거는 좋았는데.... 아.... 진짜 스토리가 너무 지루하고 뭐라해야되나... 겉멋?같은 스토리가 너무 많았다. 그리고 은근히 cg상태가 좋지 않더라.

 

그리고 고질라 영화가 참 생각보다 진짜 교훈이 있는 영화더라. 대충 보니 인간이 지구의 병균 덩어리들이고 자연히 인간들이 많아지면 타이탄들이 나와서 인간을 없애고 한다는거.. 한마디로 지구의 자정작용이라는건데 뭐 내용은 일반적인 괴물 내용이 아니라 오히려 깊은 뜻이 있어서 나쁘지 않았다.

 

아니 근데 예고랑 내용은 괴물들끼리 완전 피터지게 싸우는 것 처럼 광고해놓고선 막상 이거 까보니까 괴물들끼리 완타치하는 내용은 별로 있지도 않고 인간 얘기만 주구장창하고 앉아있음....

 

마지막 방사능+화염이랑 결합한 고질라 포스 장난아님. 엄청 멋있음. 아 근데 진짜 너무 노잼이다... 딴짓을 할 수 밖에 없는 영화같음. 기억에 남는 고질라는 1998년 만들어진 미국판 고질라인 것 같다.... 고질라 2014도 그렇고 이것도 그렇고 너무 실망적이다 정말.

 

소문난 괴물 영화에 볼 것 없다.. 괴수 영화 특별히 좋아하는 거 아니면 노추천.. 고질라vs킹콩이나 기대하자.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