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모듬세트/일상

25. [AS] 춘천 삼성전자 서비스 춘천센터 (갤럭시A3 충전 안되는 현상)

반응형

으아 오늘 갑자기 구매하고 잘 쓰고 있던 갤럭시A3 2016 모델 충전이 안되어서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에 다녀왔다.

그리고 그 후기 꼬우꼬우꼬우

 

아 그전에 고장 증상은 갤럭시A3 2016 모델로 갑자기 충전이 안됨.

충전기 문제인지 확인하기 위해 갤럭시탭으로 충전하니 문제가 없었고

갤럭시A3의 문제로 확인하고 센터 가기로 결심.

(아니 근데 갤럭시A3 충전 안되는 증상은 은근히 많은 것 같다. 네이버 지식인에 관련 질문 한 4~5개 있던데?)

 

 

 

 

 

 

 

 

 

 * 사진후기 * 

 

 

▲ 1,2층은 삼상전자 전자제품 플라자로 구성되어있고 3층이 센터이다. 구성을 참 잘해놓은듯?

 

 

 

 

 

 

▲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 정문. 엘레베이터 타면 딱 이게 보인다.

 

 

 

 

 

 

1) 대기시간 10분 + 수리하는데 30분 = 토탈 40분정도 소요되었다.

 

2) 대기 응대하시는 고객분들도 엄청 친절하였고, 담당 수리기사분도 정말 친절하였다.

 

3) 올해 상반기에 구매하였기에 무상수리로 진행이 되었다.

 

4) 정확한 원인은 무엇인지 모르겠으나, 기사님께서 정품 충전기로 충전하지 않으면 충전 단자가 망가질 수 있다고 한다.

 

5) 대기실도 있고, 좌석도 잘 구비해놓았고 무엇보다 1,2 층 가전제품이 전시되어있어 지루할 틈이 없다.

 

6) 사람들이 매우 많았다. 평일 오후 2시쯤에 방문했는데도 사람들이 정말 많았다.

 

7) 이런 AS 서비스가 있으니 이래서 삼성삼성 하는구나 느꼈다.

 

8) 사실 노트북의 경우 그냥 저렴한 흔히 말하는 가성능비가 우수한 노트북들 위주로 구매를 해왔는데

(HP, 아수스, 레노버, 에이서 등등) 만약 갑자기 노트북이 망가지면, 진짜 삼성 처럼 AS 편한 곳이 너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근데 노트북 HP꺼 3년, 에이서 현재 1년, 아수스 2년 써왔는데 정말 단 한번도 망가진 적이 없어서..

AS센터가 전국에 있다는 게 정말 편한가를 실감하지 못했는데 이번에 많이 실감했다.

 

 

어쨌든 결론은 삼성전자 서비스 춘천센터는 매우 친절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