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스토리/집에서

SPC 삼립 "꼬마 딸기크림 보름달 6개입" 후기 리뷰 (빵 간식 추천!)

반응형

오늘의 포스팅은

얼마전 마트에 있길래

구매한 꼬마 보름달 6개입 후기 포스팅!

 

 

 

 

 

 

 

마트 가격은 정확히 기억이 안나고, 온라인에서는 6개입 1박스 기준으로 3,200 ~ 3,500원 사이에 배송비 별도로 판매되어지고 있다.

 

 

 

 

 

 

 

 

암튼 포스팅 순서는

1. 사진

2. 총평 순이다.

 

 

그럼 먼저 사진부터 살펴보자 고고띵

 

 

 

 

 

 

 

 

 

 

 

 

* 1. 삼립 꼬마 보름달 딸기크림 사진 *

 

▲ 멀리서도 눈에 확띄는 포장 디자인의 꼬마 보름달의 모습. 딸기를 좋아해서 분홍색의 포장지가 눈에 확 띄고, 개인적으로 되게 맛나보이는 디자인임.

 

 

 

 

 

 

 

 

 

 

▲ 박스는 되게 큰데, 6개만 들어있어서 살짝 당황했음.

 

 

 

 

 

 

 

 

▲ 토탈 1,000칼로리니 개당 대충 160칼로리 정도라고 보면 될 듯하고, 안에는 딸기잼이랑 딸기파우더가 들어있다고 나와있음.

 

 

 

 

 

 

 

 

▲ 뒷면은 이러이러한데, 자세히 살펴보면

 

 

 

 

 

 

 

 

 

반응형

 

▲ 먼저 영양정보부터 보면 개당 칼로리는 167칼로리에 나트륨 6%, 탄수화물 7%, 당 18%, 지방 13%, 포화지방 18%, 콜레스테롤 18%, 단백질 4%가 들어가 있음. 단순 수치상으로는 적절해보이는데, 보름달 1개가 그렇게 큰게 아니어서 2개 3개, 4개 막 먹으면 안될듯??

 

 

 

 

 

 

 

 

▲ 꼬마 보름달을 즐기는 방법에 대해 나와있는데, 냉장고에 넣어서 시원하게 먹는거랑 과일이랑 같이 먹는거는 아이디어가 진짜 괜찮은 것 같더라. 나중에 한번 시도할꺼임 ㅎ.ㅎ

 

 

 

 

 

 

 

 

 

 

 

▲ 박스 포장을 뜯으면 개당 포장지는 이런 모습인데, 박스 포장도 그렇고 개별 포장도 그렇고 딸기의 분홍색으로 깔맞춤을 잘 해놓은 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다. 애기들이 엄청 좋아할만한 색감과 디자인인듯?

 

 

 

 

 

 

 

 

▲ 손이랑 비교해 본 크기는 대충 이런데, 보통의 초코파이류 간식보다는 좀 더 큼지막함.

 

 

 

 

 

 

 

 

 

728x90

 

▲ 개봉한 모습인데, 꼬마 보름달의 정면 모습. 정면 모습은 생각보다 작더라.

 

 

 

 

 

 

 

 

▲ 근데 옆면은 꽤 두꺼웠음.

 

 

 

 

 

 

 

 

▲ 베어문 모습인데, 안에 이렇게 딸기 크림이 적당하게 들어가 있는걸 확인할 수 있음. (역시 딸기 크림은 맛있음....)

 

 

 

 

 

 

* 2. 총 평 *

 

 

1) 역시 보름달은 정말 맛있는 빵이다. 그냥 먹어도 맛있고, 우유랑 먹어도 진짜 맛있음.

 

 

2) 딸기 크림 버전인데도 불구하고, 기본인 생크림 버전이랑 막 이렇다할 큰 차이는 안나는 것 같음. (딸기 크림이 막 찐하지 않아서 그런 것 같음)

 

 

3) 옛날에 어렸을 때는 잘 먹지 않던 빵 중에 하나였는데, 어른되고 나니까 엄청 잘먹고 맛있게 먹는 빵중에 하나인데 이런거보면 신기함. 마치 어렸을 때 야채 안먹다가 어른되고 막 양파 구어먹고 파 사골국에 넣어먹고 마늘 엄청 잘 구어먹는듯한 느낌??

 

 

보름달은 언제나 맛있음. 가정에서의 간식으로 기존의 초코파이, 몽쉘, 오예스가 질렸다면 추천함! 맛있다! 가정용 간식으로 최고! 재구매의사 있음!

★★★★★ (별 5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