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스토리/집에서

"블루몽키(Blue monkey) 스파클링 수박맛" 후기 리뷰

반응형

오늘의 포스팅은

블루몽키 스파클링 수박맛 후기 포스팅~!

 

 

 

 

 

 

구매한건 아니고, 어디서 받아왔는데 깜빡잊고 있다가 냉장고 구석에 처박혀 있길래 한번 먹어봤음.

 

 

외국꺼길래 검색을 해봤는데, 베트남 인기 탄산음료(탄산음료 맞음? 수박맛 약간 나는 탄산수 같은데...?)라고 함. 그래도 대박인게 설탕을 비롯한 합성향료, 색소 등 첨가물이 들어가 있지 않고, 마그네슘이랑 비타민B가 풍부하게 함유되어있어 여름철 수분 보충을 위한 건강음료로 제격이라고함. (뭔가 광고같은데 블루몽키 스파클링 치니까 기사가 나와서 해당 정보 가져옴;;;) 아 그리고 과일 주스 원액 55%를 사용해서 과일의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고 함. (아니 근데 밑에 총평에도 쓸텐데, 수박맛 기준으로 해서 진짜 완전 밍밍하던데 뭐지...?)

 

 

가격은 인터넷에서 검색해보니까 330ml * 16캔 기준으로 21,900원임. 개당 1,400원정도로 보면 될 것 같은데 이정도면 되게 저렴한듯?? (아 근데 제품구성은 망고, 패션프루트, 구아바, 수박 종류가 4캔씩 들어가 있더라)

 

 

 

 

 

 

 

 

암튼 포스팅 순서는

1. 블루몽키 스파클링 사진

2. 총평 순이다.

 

 

 

그럼 먼저 사진부터 살펴보자 고고띵

 

 

 

 

 

 

 

* 1. 블루몽키 스파클링 사진 *

 

 

반응형

 

▲ 블루몽키 스파클링. 해당 해당 브랜드에 대해 좀 찾아보고 싶은데, 베트남 회사라는 것 밖에 못찾았음. 더 찾아보려다가 귀찮아서 패쓰!!! 암튼 디자인이 상당히 이쁘고 맛나보인다. 아주 달콤 살콤한 수박맛이 느껴질 것 같은 느낌임. 

 

 

 

 

 

 

 

 

▲ 뒤에 영양성분이 나와있는데, 여기는 영어 버전이고

 

 

 

 

 

 

 

 

 

 

▲ 옆면에는 한글로 나와있는 부분이 있는데, 영양정보부터 살펴보면 75칼로리, 나트륨 2%, 탄수화물 6%, 당 18%가 들어가있음. (생각보다 당이 높은 것 같은데??? 수박즙에 있는 당인건가?) 그외 위에서부터 정보를 좀 살펴보면 수박주스 55% + 탄산수 44.76% 조합이라고 되어있음. 수입판매원은 신세계푸드이고 원산지는 베트남. 아 제조사가 아시아 푸드 앤드 비버리지라는 회사였구나.

 

 

 

 

 

 

 

 

▲ 유통기한은 이렇게 밑에 표시 되어져있는데, 올해 12월 20일까지임. 넉넉함.

 

 

 

 

 

 

 

 

 

 

728x90

 

▲ 색깔은 이럼. 빨간색 음료임.

 

 

 

 

 

 

 

* 2. 총 평 *

 

1) 냉정하게 바로 돌직구로 평을 때려보자면, 맛이 없다.... 맛이 없어....

 

 

2) 달달함이 상당히 많이 빠진 수박 탄산맛임. 되게 애매하게 음료수 >>> 블루몽키 스파클링 수박 >>>> 탄산수 사이에 있는 음료인듯? 먹고 나서는 개인적으로 또 먹고 싶은 생각이 안든다.. (실제로 저만큼 조금 먹고 나머지 그냥 다 버렸음)

 

 

3) 맛과 별개로 알루미늄 캔 재질 느낌이 엄청 좋다. 매트한 재질이라고 해야하나?

 

 

4) 호불호가 갈릴지 모르겠는데, 내가 탄산수 음료 쪽을 선호하지 않아서 더 맛없다고 느끼는 것 같다. (근데 빅토리아 탄산수 복숭아맛, 파인애플맛 이런거는 그래도 꽤 맛나게 먹었는데 이건 좀 아닌 것 같음...)

 

 

5) 수박말고도 망고, 패션프루트, 구아바 맛도 있던데 이 맛들은 어떨지 궁금하긴 함!

 

 

와 근데 겉에 포장 디자인은 세상 달달하고, 세상 수박맛나게 해놨으면서 맛이 영 아니다...

☆☆☆☆☆ (별 0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