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스토리/배달음식

43. 춘천 "처갓집" 석사점 :: 양념 / 후라이드 반반 치킨 후기 (추천)

반응형

오늘의 포스팅은

얼마전 진짜 진짜 오랜만에

시켜먹었던 처갓집 양념 반, 후라이드 반 치킨 후기 포스팅!!!

 

 

 

 

 

시켜먹은 이유는

진짜 뜬금없이 갑자기

그 처갓집? 멕시카나? 특유의

옛날 양념통닭이 엄청 땡기길래 시켰음.

(진짜 농담안하고 한 10년만에 처갓집 양념치킨 시킨듯??)

 

아참, 그리고 혹시라도 좀 질릴까봐

양념반, 후라이드반 치킨으로 시켰다.

 

 

암튼 포스팅 순서는

1. 처갓집 석사점 위치 및 영업시간

2. 사진

3. 총평 순이다.

 

728x90

 

그럼 먼저 위치 및 영업시간부터 살펴보자

 

 

 

 

 

 

* 1. 위치 및 영업시간 *

 

위치는 춘천시 후석로 45번길 13, 1층이고 전화번호는 033-262-6592. 영업시간은 매일 16:50~새벽 00:30인데, 와 휴무없는 집은 처음 본 것 같음.... 대단하시다;;; 참고로 나는 양념 후라이드 반반으로 시켰는데, 가격은 18,000원이었다. (조금 저렴할줄알았는데, 아니어서 좀 놀라긴했었음)

 

 

 

 

 

 

 

 

 

* 2. 사진 *

 

반응형

 

▲ 진짜 농담안하고 대충 10년만에 시켜먹은 처갓집 양념치킨이었는데, 세월이 정말 많이 흘러서 처갓집의 치킨 박스 포장도 정말 멋지게 변했더라. 예전에 한 초등~중학교때까지는 막 치킨 브랜드들이 많지 않던 시기여서 거의 멕시카나나 처갓집 많이 시켜먹었었는데 이런거보면 참 세월도 빠르고 한 것 같음..

 

 

 

 

 

 

 

 

 

▲ 개봉했는데, 오 매우 만족스러운 모습이었음.

 

 

 

 

 

 

 

 

 

▲ 후라이드의 모습. 사진만으로도 닭고기 살이 촉촉하고 부드러운게 보임.

 

 

 

 

 

 

 

 

 

 

 

▲ 대망의 내가 원츄했던 처갓집 양념치킨!!! 사진만으로도 달짝찌근한 처갓집 양념치킨 특유의 특징이 보임. 사진보니까 또 먹고 싶다.

 

 

 

 

 

 

* 3. 총 평 *

 

후라이드 치킨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유명 브랜드들의 후라이드하고는 확실히 다르다. (그 튀김옷 두껍고 바삭바삭한 후라이드들) 일단 처갓집 후라이드의 경우 튀김옷이 얇은 편에다가 좀 표현해보자면, 튀김옷이 좀 더 두꺼운 옛날통닭같은 느낌? 튀김을 워낙 좋아해서 튀김옷이 얇은 편인 처갓집 후라이드 스타일을 별로 안 좋아할거라 생각했는데, 기대했던것보다 훨씬 맛있었다. 뭔가 기름도 그렇고, 맛도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깔끔한 후라이드 맛이 나서 좋았고, 충분히 바삭하고 맛있더라. (치킨 속살도 엄청 촉촉하고 부드러웠음)

 

 

양념 치킨

오늘의 메인 요리인데, 사실 이날 옛날식 양념 치킨을 먹고싶어서 처갓집 치킨을 시켰는데, 양념 하나만 시키면 질릴까봐 반반으로 시켰었음. 치킨이 오기전에 내가 알고있는 옛날 그 특유의 처갓집 양념 치킨 맛이 날지 기대와 걱정을 했으나, 괜한 걱정이었다... 내가 알고, 우리 모두가 알고 있는 옛날 처갓집 양념 치킨 특유의 달달하고 끈적한 양념으로 범벅된 그 치킨 맛이 제대로 났다. 그리고 안에 닭고기 살들도 진짜 촉촉하고 부드럽고 맛있었음. 진짜 맛있게 먹었다.

 

 

주로 교촌, 굽네, 진짜 가끔 네네치킨을 시켜먹는데, 이번에 옛날식 양념치킨이 땡겨서 정말 오랜만에 처갓집에서 치킨을 먹으니 정말 맛있엇다. 특히 처갓집 고유의 양념치킨은 진짜 별미였음. 앞으로 주기적으로 좀 시켜먹으려고 함. (멕시카나도 기회가 되면 한번 시켜먹어야겠다)

★★★★★ (별 5개 만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