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스토리/배달음식

41. "춘천 중국집 이사부 :: 탕수육 + 잡채밥" 후기 리뷰 (배달음식 추천!)

반응형

오늘의 포스팅은

얼마전에 집에서

시켜먹었던

춘천 이사부 탕수육, 잡채밥 후기 포스팅!

 

 

 

 

우선 가격은

잡채밥은 7천원

탕수육(대) 1만 5천원이다.

(가격은 춘천 이사부 검색하면 바로 나옴)

 

 

 

 

 

 

 

암튼 포스팅 순서는

1. 위치 및 영업 시간

2. 탕수육, 잡채밥 사진

3. 총평 순이다.

 

 

그럼 먼저 위치 및 영업 시간부터 알아보자

 

 

 

 

 

 

* 1. 위치 및 영업 시간 *

 

 

위치는 춘천시 후석로 344번길 9이고 전화번호는 033-252-6477이다. 영업은 오늘자 기준, 매일 오전 11시부터 밤 21시까지이며 매주 월요일이 정기휴무임.

 

그럼 다음으로 탕수육이랑 잡채밥 사진을 보러 가보자 고고띵

 

 

 

 

 

 

 

* 2. 탕수육, 잡채밥 사진 *

 

 

반응형

 

▲ 개인적으로 춘천의 탕수육 맛집이라고 생각하는 춘천 이사부 탕수육 대짜리 비쥬얼. 그냥 일반 중국집에서 시켜먹으면 엄청 딱딱하고, 암튼 맛없는 탕수육들이 대다수인데, 확실히 춘천 이사부 탕수육은 큼지막하고 씹는맛도 있고 안딱딱함.

 

 

 

 

 

 

 

▲ 이거는 같이 시켰던 잡채밥의 모습.

 

 

 

 

 

 

 

 

728x90

 

▲ 이렇게 섞어 줬음.

 

 

 

 

 

 

 

▲ 이거는 같이 딸려 온 계란국.

 

 

 

 

 

 

 

 

 

▲ 먼저 막간을 이용해 탕수육 맛있게 먹는 방법을 말해보자면, 탕수육을 탕수육 전용 소스에 한번 찍어주고

 

 

 

 

 

 

 

 

▲ 그리고 2차로 간장양념을 찍어주고 먹어주면 진짜 환상임!!  탕수육은 탕수육 소스랑 간장 소스 같이 찍어 먹어야 진짜 제맛인 것 같음...

 

 

 

 

 

 

 

 

▲ 이거는 탕수육 대짜리와 잡채밥 메뉴 전체샷. 제일 좌측은 탕수육 소스이고 중간에 하얀통은 계란국. 가장 우측은 간장 소스. 아 그리고 양파랑 단무지를 넉넉하게줘서 좋았음.

 

 

 

 

 

 

 

 

* 3. 총 평 *

 

1) 탕수육만 먹고 싶었는데, 최소 주문 금액이 2만원 있어서 잡채밥을 추가해서 먹었다. (근데 최소주문 금액이 2만원도 있고 배달팁도 4천원이 있는데 와 좀 쌘 것 같더라... 아 그리고 참고로 배달의 민족에서는 검색되지 않는다. 등록 안한 듯??) 사장님도 친절하고 음식맛도 좋은데, 최소주문금액 2만원에 배달비 4천원까지 추가로해서 잡채밥에 탕수육 대짜하나 먹는데 2만 6천원이 나감.

 

 

2) 탕수육은 확실히 맛있다. 배달로 시켜먹었는데도 불구하고 굉장히 바삭했고 그리고 안에 고기도 되게 실했음. 언제부터인가 배달 중국집들의 탕수육이 다 말라비틀어지고 딱딱하던데 확실히 그런 탕수육들하고는 결이 다른 탕수육이었음. 참고로 먹을 때, 탕수육 소스 찍고 간장까지 직어먹으면 진짜 엄청 맛있음. 이렇게 먹으면 배불러도 탕수육이 들어감.

 

 

3) 잡채밥은 양념 소스가 좀 적게 들어간듯? 싱거워서 거의 맹맛이 나서 기대했던거보다는 좀 별로였다. 근데 밥양이 진짜 엄청 많았다. 농담아니고 이거 진짜 최소 2인분? 거의 3인분정도 되는 양이었음.

 

 

탕수육은 확실히 맛있다. 다음번에는 가게에 들려서 탕수육이랑 짬뽕 먹으러 가려고 함.

★★★☆☆ (별 3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