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스토리/배달음식

42. "BHC 치킨 춘천 :: 골드킹 순살" 후기 리뷰 (비추천)

반응형

오늘의 포스팅은

2월 중순에 시켜먹었던

BHC치킨 골드킹 순살 후기 포스팅!

 

 

 

 

(이날 어디 지점에서 시켜먹었는지 기억이 안남.. 선물받은 기프트콘으로 주문해서 배민이 아니라 전화로 해서 배민 주문목록에도 없더라. 그래서 그냥 제목에 춘천이라고 써놨음)

 

 

 

 

 

가격은 골드킹 순살의 경우 20,000원임. (진짜 이제 치킨 한마리 2만원이 낯설지 않은 가격대가 된 것 같아서 너무 슬프다..) 시켜먹은 이유는 엄청 예전에 골드킹 시켜먹었었는데, 살짝 교촌 허니콤보? 스타일이라 먹고 싶었음. (먹기 편하게 순살로 시킴)

 

 

 

 

암튼 포스팅 순서는

1. 골드킹 순살 사진

2. 총평 순이다.

 

 

 

그럼 먼저 사진부터 살펴보자 고고띵

 

 

 

 

 

 

 

 

 

 

* 1. 골드킹 순살 사진 *

 

반응형

 

▲ BHC 치킨 포장 박스 모습. 참고로, 시켜먹은 다음날 또 먹으면서 찍은 사진임. 시켰을 때, 맛이 기대에 못미쳐서 포스팅 안올리려다가 다음날 식은거 먹으면서 이런거도 포스팅 올려야겠다고 생각해서 올리기로함.

 

 

 

 

 

 

 

 

▲ 고 해바라기유로 깨끗하고 바삭하게 만든다는 문구가 눈에 띔.

 

 

 

 

 

 

 

 

 

▲ 옆에는 국내산 10호 닭고기부터 고품질 해바라기유, 특수 냉장 숙성공법, 믿을 수 있는 치킨 등등 광고 문구들이 나와있음.

 

 

 

 

 

 

 

 

▲ 반대편에는 치킨에 대한 주의사항과 소비자 상담실 및 창업문의 전화번호가 나와있음.

 

 

 

 

 

 

 

 

728x90

 

▲ 포장지를 열면 이렇게 되어있는데, 위에 말했다시피 시켜먹고 난 다음 날 남은 치킨들임. (성인 두명이서 먹고 남은 양임. 아 근데 감튀랑 멘보샤도 같이 먹었음)

 

 

 

 

 

 

 

 

▲ 한 조각 들어봄.

 

 

 

 

 

 

 

 

 

▲ 사진만으로도 충분히 퍽퍽해보일 것 같은데, 실제로 진짜 엄청 퍽퍽했음..... 치킨 닭다리 안좋아하고 가슴살? 퍽퍽살? 그런거 잘 안가리는 나인데도 진짜 심각하게 맛없었다. 골드킹 소스는 맛있었는데, 저 퍽퍽한 살이 모든걸 다 망쳐버리는듯한 느낌??

 

 

 

 

 

 

 

▲ 밑에 총평에서 자세히 쓰겠지만, 치킨도 무슨 뭐라해야하지 그냥 냉동 치킨너겟같은 느낌??? 실제로 먹으면서 '이거 치킨 맞아?'라는 생각이 들정도였음.

 

 

 

 

 

* 2. 총 평 *

1) 예전에 골드킹 뼈치킨으로 시켜먹었을 때, 교촌 간장인가? 허니인가 맛이 비슷하면서 굉장히 맛있던걸로 기억해서 시켜먹은 골드킹 순살. 순살이 먹기 편하기도 하고, 교촌 순살의 경우 살이 되게 야들야들해서 그런 순살 치킨을 생각하고 시켰는데...

 

 

2) 일단 소스는 내가 맛있게 먹던 예전 골드킹 뼈치킨의 소스는 맞는데... 순살들이 전부 미친듯한 퍽퍽살이다. 위에 언급한 것처럼, 나같은 경우 닭다리 안좋아하고 나머지 뭐 퍽퍽살 포함해서 다 좋아하는 유형인데, 진짜 이번 순살 퍽퍽살은 너무 했음. 차라리 그냥 냉동 치킨 너겟이 더 부드럽고 맛있는정도임.

 

 

3) 튀김도 바삭하지도 않았고, 양념맛도 좀 약했고, 그냥 치킨을 입에 딱 넣었을 때 치킨이 아닌, 맥날에서 파는 치킨 너겟같은 느낌?? 

 

 

4) 나만 이렇게 느끼는건가싶어서 인터넷에서 골드킹 퍽퍽살 치니 관련된 글이 좀 나오더라. 근데 보니까 퍽퍽살 매니아들한테는 최고의 메뉴인듯?? 나도 퍽퍽살 나름 잘먹는다고 생각했는데 이정도는 안되겠던데.. 

 

 

5) 아 그리고 기프트콘이 3만원짜리여서 사진에는 안나왔는데 감자튀김이랑 멘보샤 뿌링클도 같이 시켰었다. 감자튀김은 짭짤해서 맛있었고, 뿌링클 멘보샤는 치즈 가루 안뿌린게 훨씬 맛있더라. (개인적으로 뿌링클 같은 치즈가루 불호라서리)

 

 

6) 아니 근데 당일날 골드킹 순살 + 멘보샤 + 감튀 이렇게 시켰는데 콜라가 페트병이든 캔이든 안왔던데 원래 안오는건가? 콜라없어서 문의 전화 남길려다가 배고프고 집에 페트병 콜라만 2개 있어서 그냥 넘어갔는데 뭔지 모르겠음.

 

 

골드킹 예전에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순살 시켜먹었는데 퍽퍽살이 진짜 엄청난 수준임. 퍽퍽살 매니아들은 진짜 좋아할만한 치킨일듯하지만, 나는 개인적으로 매우 실망적이었다.

★☆☆☆☆ (별 5개 만점중 1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