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스토리/집에서

"왕조실록 서서갈비 돼지 양념 왕구이" 후기 리뷰 (냉동 추천!!!)

반응형

오늘의 포스팅은

얼마전에 집에서 먹은

왕조실록 서서갈비 돼지 양념 왕구이 후기 포스팅~!!!

 

(선물로 받은건데 너무 맛있어서

나중에 또 사먹고 싶기에 기록용으로

작성하는 포스팅임!)

 

 

 

 

 

가격은 인터네에서 검색해보니 총 4팩 (간장맛 2팩 + 매운맛 2팩)이 배송비 무료에 27,720원임.

 

 

 

 

 

암튼 포스팅 순서는

1. 서서갈비 돼지 양념 왕구이 사진

2. 총평 순이다.

 

그럼 먼저 사진부터 살펴보장

 

 

 

 

 

 

 

 

* 1. 서서갈비 돼지 양념 왕구이 사진 *

 

728x90

 

▲ 왕조실록 서서갈비 돼지 왕구이 모습. 냉동으로 된 돼지 갈비는 처음 사봤는데, 혹시라도 맛이 없지는 않을까 좀 걱정했었음.

 

 

 

 

 

 

 

▲ 제품명부터 뭐 이러저러한 내용들이 나와있고

 

 

 

 

 

 

 

 

 

▲ 이미 냉동된 바 있으니 해동 후 재냉동시키지 마라는 주의 사항이 있는데, 이게 그러면 만약에 한번 해동하면 냉장으로 보관하는건가?? 보관방법은 냉동인데 햇갈림. 아 밑에 해썹인증도 있는 걸 확인할 수 있다.

 

 

 

 

 

 

 

▲ 돼지고기는 61% 함유되어있고 용량은 600g임

 

 

 

 

 

 

 

 

▲ 개봉하면 이런 모습인데, 음.. 생각했던것보다 고기 상태가 훨씬 괜찮았다.

 

 

 

 

 

 

 

 

 

▲ 프라이팬을 달구고 바로 고기 투하! (와 근데, 집에서 왜 돼지갈비 못먹는지 알겠더라.... 냄새 그런것보다 판을 못갈아주니까 이게 굽기가 엄청 빡셈....... 한가지 팁을 주자면 불 화력을 절대 높이지 말고, 후라이팬을 충분히 뜨겁게 해준 다음 이후에 약불~중불인 상태로 돼지갈비를 천천히 앞뒤 뒤집으면서 구어야 안탐. 화력높이면 양념때문에 겉에만 타고 안에는 안익는 초유의 사태가 발생할 수 있음. 대충 이렇게 구우면 고기 한덩어리에 15~20분정도 구워야함.. 이래서 돼지갈비를 괜히 그 뚫려있는 불판에 구워먹는게 아니구나 뼈저리게 느꼈음....) 암튼 고기를 조심스럽게 다 구우면

 

 

 

 

 

 

 

▲ 짜잔! 이렇게 맛난 결과물이 나오게 된다!

 

 

 

 

 

* 2. 총 평 *

 

1) 와 이정도면 진짜 그냥 갈비집에서 먹는 퀄리티임.... 솔직히 갈비 굽기 매우 열악한 환경속에서 이정도의 맛인거면 미친 수준임. 진짜 맛있었다. (밥이랑 먹으면 진짜 밥도둑임...)

 

 

2) 나중에 캠핑같은거 갈때 이거 가지고 가서 밑에 숯깔고 위에 직화로 꿔먹고 싶더라 진짜. 그러면 타는거 크게 걱정하지 않고 먹을 수 있을텐데.. (진짜 집에서는 해먹기 너무 빡셈.. 위에 언급한것처럼 안하면 다타고.. 그리고 고기가 2덩어리인데, 1덩어리 굽고나면 양념 탄거 다 후라이팬에 들러붙어서 다시 또 떼주고 고기 구어줘야하고 암튼 번거로운게 한두개가 아님..)

 

 

내가 알고 있던 냉동 식품? 냉동 양념 갈비의 편견을 깨버린 제품... 진짜 맛있었다. 나중에 캠핑갈때 꼭 가지고 가서 구어서 먹고 싶다. 재구매 의사 100%임!

★★★★★ (별 5개 만점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