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모듬세트/지름신

124. 샤오미 어메이즈핏 GTS2 mini(미니) 실버 밀레니즈 루프 스트랩 밴드 (feat. 모던자켓)

반응형

오늘의 포스팅은

9월 21일에 구매한 gts2 mini

실버 밀레니즈 루프 스트랩 밴드 포스팅!

(알리에서 구매한게 아니라 국내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함)

 

 

 

포스팅 순서는

1. 구매 이유

2. 장단점 후기

3. 제품 특징 및 실제 사진

4. 총평 순이다.

 

먼저 구매 이유부터 살펴보자 고고띵

 

 

 

 

 

 

 

 

 

 

 

 

* 1. 구매 이유 *

 

1) 9월 중순에 gts2 mini 블랙을 사면서 동시에 스트랩을 살 필요가 있었고, 당장 급했기 때문에 저렴한 알리 직구로 사지않고 국내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하게 됨. (와 근데 진짜 생각할수록 알리 직구에 비해 너무 비싸다... 완전 동일한 제품인데도 장난아니게 비싼 것 같음....)

 

 

2) 밀레니즈 루프 스트랩으로 선택한 이유는 착용감도 편한 편이고, 게다가 시계 줄 조정하는 것도 굉장히 간편한 편이라 뭐라고 해야할까 스포츠 스트랩과 함께 가장 기본이 되는 스트랩이라 생각해서 구매함.

 

 

3) 색상은 실버가 가장 평타치는 색상이라 판단하여 선택함.

728x90

 

 

 

 

 

 

 

 

* 2. 장단점 후기 *

 

     장     점     

 

1) 스포츠 스트랩 보다는 아니지만, 진짜 착용감이 매우 편한 스트랩이다.

 

2) 역시 스포츠 스트랩보다는 아니지만, 통기성이 매우 뛰어나고 좋은 편이다. (실제로 스트랩을 형광등쪽으로 향하면 비춰서 보일정도로임)

 

3) 착용감도 좋은 편이면서 시계 줄 조정도 정말 간편하고, 외관적으로도 메탈 느낌이 있어 정장이든, 뭐든 다 잘 어울리는 전천후 스트랩임.

 

4) 자력이 생각보다 굉장히 쌔서 착용 중 풀린다거나 그럴일은 거의 불가능하다고 판단되며, 자석이 착!하고 붙는 느낌이 매우 좋음.

 

     단     점     

 

1) 그럼에도 불구하고, 스포츠 스트랩보다는 뭔가 손목이 답답한 느낌이 있긴 함. (느슨하게 하자니 너무 덜렁덜렁해지는 느낌이 좀 있고)

 

2) 잠자면서 차고 자기엔 약간 부담스럽기도하고, 혹시 모를 부상 가능성에 잘때는 그냥 스포츠 스트랩을 착용할 것을 추천.

 

3) 니트나 울 재질의 옷의 경우 스트랩에 껴서 빠지는 경우가 존재함. (추가로 머리카락 만지다가 스트랩에 닿으면 머리카락이 스트랩에 낑기는 사태가 발생하기도 하더라)

 

 

 

 

 

 

 

 

* 3. 제품 특징 및 실제 사진 *

 

1) 제품명:

모던자켓 밀레니즈 스트랩

 

 

2) 구입 가격 및 구매처:

2021년 9월 21일 기준 7,400원에 구매 (배송비 없음. 추가로 현재는 가격이 쿠폰 포함해서 6,800원으로 내려갔다) / 구매처: 네이버 스토어 모던자켓

 

반응형

 

 

3) 제품 특징:

자석 방식으로 되어있어 줄 조절이 쉽게 가능!

 

 

 

 

다음으로 그럼 제품 실제 사진을 살펴보자 고고띵

 

 

 

▲ 택배 도착! gst2 미니 기본 실리콘 스트랩이 정말 구려서 택배를 매우 기다렸었다. (얼른 스트랩 바꾸고 싶었음)

 

 

 

 

▲ 오 택배를 열었는데 굉장히 알찬 구성으로 들어있다. 스트랩 하나 시켰을 뿐인데 ㄷㄷ

 

 

 

 

 

 

 

▲ 아기자기한 모던자켓의 안내문과 편지도 들어있었고, 하리보 미니 젤리와 스마트폰 저거 닦는거도 들어있었음. (위 사진에 보면 마스크도 들어있었음)

 

 

 

 

 

▲ 대망의 스트랩 본체 케이스인데 생각보다 매우 고급스러워서 놀랐음.

 

 

 

 

 

▲ 상자를 열면, 이렇게 스트랩과 스트랩 철심?이 들어있다. (여기서 좀 좋았던게, 스트랩 철심 여유분이 2개 정도 더 들어있다는 거!!)

 

 

 

 

 

▲ 스트랩의 상태인데, 퀄리티는 좋다. 글구 색상이 조금 어둡게 나왔는데 이거보다 더 밝은 실버색이라고 보면 될 것 같다.

 

 

 

 

 

▲ 자 그럼 구닥다리 기본 검은색 실리콘 스트랩을 교체하기위해 미니 본체만 냄기고,

 

 

 

 

 

▲ 스트랩에다가는 철심을 껴주고 (주의할 점이 이게 고정이 안돼서 진짜 뭐만하면 계속 저 철심이 빠진다.. 보관할때 특히 주의하면서 보관해야함. 스포츠 스트랩 끼고 책상 위에 놔뒀다가 철심 잃어버렸는데, 다행히 여유분 철심이 있어서 위기 상황을 모면했음)

 

 

 

 

 

▲ 짜잔하면 완성! 이야 확실히 기본 실리콘 케이스보다 훨씬 고급지고, 뭐라해야하지 시계 줄 조정도 간편하고 착용감도 편한거 치고 상당히 고급적으로 보이는 효과가 있는 것 같다.

 

 

 

 

 

▲ 정면이랑 옆면샷. 유난히 블랙색상의 gts2 mini와 잘 어울리는 실버 밀레니즈 루프인듯.

 

 

 

 

 

▲ 단독 사진으로 포스팅 마무으리!

 

 

 

 

 

* 4. 총 평 *

 

간단하게 스포츠 스트랩과 함께 가장 근본이자, 기본인 스트랩이라고 생각함. (가격도 저렴함)

 

 

 

벌써 지금 gts2 mini 스트랩 포스팅만 스포츠 스트랩, 메쉬 밴드 스트랩, 그리고 이번 밀레니즈 루프 스트랩까지 3개를 작성했는데, 앞으로 딱 2개만 더 작성하려고 한다... 가죽 스트랩과 실버 메탈 좀 무겁고 굵직한거 딱 2개만... 이제 이것까지만 지르고 스트랩은 진짜 당분간은 안질러도 될듯!!!!을 알리면서 오늘의 포스팅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