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짜좋아함/영화

141. [애니메이션] 천원돌파 그렌라간: 홍련편 (Gurren Lagann the movie : Childhood's End, 2008)

반응형

"동서남북! 육해공!

어디든 피할 수 없다!"

 

"기가!!.... 드릴!!.... 브레이끄!!!!!!!!"

 

 

 

 


 

 

 

줄거리: 

줄거리가 너무 길어서 그냥 요약하면...

지하마을에 사는 주인공 시몬과 그의 형 카미나가

지상으로 나오면서 겪게되는 일... (너무 단축했나... 그니까 지하마을에 인간들이 살게 된 이유가 나쁜 놈들 때문인데 지상에 나쁜 놈들이 많음. 그래서 시몬이랑 카미나가 지상으로 나오면서 차근차근 악당들을 무찔러가는 이야기......ㅋㅋㅋㅋㅋ)

 

 


 

 

 

천원돌파 그렌라간... 유튜브 로봇 영상좀 보다가 접한 애니인데. 남자들이라면 한번 쯤 접해 본 애니라고 생각된다. 저번에 보니까 데프콘도 유튜브에서 적극 추천하고 인터넷에서도 진짜 강력추천하는 일본 로봇 애니였다.

 

일단 애니메이션 같은 경우 27화로 구성되어있는데 애니가 진짜 진국이라는 의견을 많이 들었다. 나같은 경우에는 시간도 그렇고 해서 극장판 2개를 봤는데, 극장판은 뭐 애니를 축소한거라고 하면서 감동이나 재미 이런 부분이 조금응ㄴ 반감될 수 있다고 하더라 아무래도 축약하다 보니까. 

 

아무튼 뭐 구글플레이에서 편당 1,500원에 구매가 가능해서 냅다 결제했다. (대여랑 구매가 가격이 똑같음) 네이버나 옥수수 등 다른데는 2,500~700원이었는데 구글플레이가 싸서 개이득봄 ㅎ.ㅎ 

 

일단 뭐 아주 씬나는 배경음악과 역동적인 그림체와 로봇 움직임에서 매우 훌륭한 점수를 주고 싶다. 그러나.. 생각했던 것보다 지루한 부분이 좀 많아서 이 부분은 기대 이하였다. 일단 뭐 홍련편은 그랬는데, 니암편은 어떨지 또 봐야겠다. (참 순서는 홍련 - 니암편이다) 홍련편은 일단 나온 메인빌런 로제놈인가 걔네 사천왕 뚜까패는 거까지만 나옴. 근데 다들 좀 허무하게 죽는편이라서 좀 재미가 반감되었던듯.. 얘기가 더럽게 많아 진짜....ㅜㅜ 

 

 

진짜 오랜만에 애니메이션 보니까 좋았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