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스토리/집에서

144. 프레시지 블랙라벨 스테이크 (부채살) 구매 및 시식 후기 (간편조리 밀키트로 추천!)

반응형

오늘의 포스팅은

얼마전 선물받은

프레시지 브랜드 블랙라벨 스테이크

간편조리 밀키트 시식 포스팅~!!

 

 

 

 

포스팅 순서는

1. 블랙라벨 스테이크 사진

2. 총평순이다.

 

그럼 바로 사진부터 확인해보자 고고띵

 

 

 

 

 

 

 

 

 

* 1. 블랙라벨 스테이크 사진 *

 

▲ 아 손바닥이랑 크기 비교 샷을 찍는 걸 깜빡했따리... 생각보다 좀 크기가 있고, 그리고 무엇보다 상당히 깔끔해보인다. (밀키트 포장의 정석인 것 같음. 포장에서 내부 식재료 상태도 대충 확인가능하고)

 

 

 

 

 

 

 

 

▲  조리시간은 15분에 2인분. 냉장보관에 양은 528그람. 소고기 부위는 부채살이다. (개인적으로 부채살을 좀 싫어하고 살치살을 좋아하는데, 살치살이었으면 진짜 완벽했을듯하는 아쉬움....!!)

 

 

 

 

 

 

 

 

▲ 해당 브랜드 프레시지의 4가지 약속이라는 내용이 나와있다.

 

 

 

 

 

 

 

▲  신선한 재료들만 담았다는 문구가 박스 옆면에 나와있다.

 

 

 

 

 

 

 

▲  그리고 내부 재료 구성들을 상당히 귀엽고 깜찍하고 심플하게 설명해놓은 박스 옆면.

 

 

 

 

 

 

 

 

반응형

 

▲  그리고 15분 요리 완성 방법이 나와있는데, 이게 대박!! 와 여기서 소고기 맛있게 굽는 방법을 알게됐음!!! 소고기 마리네이드 과정부터 굽는 방법과 게다가 마지막 소고기 레스팅 과정까지. 진짜 알짜배기 정보였음.

 

 

 

 

 

 

 

▲  뒷면에는 제품명부터 뭐 이런저런 추가적인 내용들이 나와있고 박스를 개봉해보면,

 

 

 

 

 

 

 

 

728x90

 

▲  이제 내부 재료들이 있는데 위에부터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출발해보면 1. 적색 양파 / 2. 소고기 2인분 / 3. 소고기 전용 소스 (이거 진짜 맛있음) / 4. 올리브유 / 5. 허브 솔트 / 6. 방울토마토, 마늘, 아스파라거스이다.

 

 

 

 

 

 

 

▲   소고기 마리네이드 하는중.... 오우 근데 당시에는 잘 몰랐는데, 고기 품질이 상당히 좋아보인다.

 

 

 

 

 

 

 

 

▲  반 남은 올리브유는 남겼다가 야채들 구울때 투하해야함.

 

 

 

 

 

 

 

 

 

▲ 5분 식히는 레스팅 과정까지 끝난 소고기 상태. 와 사진으로도 진짜 맛나 보이고, 당시에 먹었을 때도 진짜 맛있었다!!!! (아 근데 아쉽게도 야채들도 찍은 사진이 있었는데, 어디로 갔는지 모르겠다ㅠㅠ. 아 글구 진짜 신기했던게, 딱 설명서에 나와있는 시간대로 고기를 구우니까 막 타지도 않고 딱 먹기 좋게, 맛나게 구어지드라 진짜 신기했음...!)

 

 

 

 

 

 

* 2. 총 평 *

 

1) 적당한 양의 야채와 고기의 구성이 상당히 좋았다.

 

 

2) 야채는 아삭아삭한 상태를 좋아해서 쎈불에 살짝 구었고, 일단 아스파라거스부터 말해보자면 예전부터 먹을때마다 맛없어서 안먹는 야채인데, 이번에는 상당히 맛있었다. 상당히 고소하면서 담백한 맛이 괜찮았다. (근데 많이는 못먹겠음. 개인적으로 나랑 잘 안맞는듯??) 토마토의 경우, 개인적으로는 왜 구워먹는지 좀 이해가 안가는 맛.. 난 걍 쌩으로 차갑게 먹는게 제일 좋다. 아니면 갈아먹기 고고띵.. 적색 양파랑 마늘은 그냥 우리가 딱 상상할 수 있는 양파와 마늘 맛이었다. 괜찮았음.

 

 

3) 고기는 부채살이었는데, 개인적으로 부채살은 퍽퍽해서 좋아하지 않는데 포장된 고기는 품질도 좋았던 것 같고, 게다가 설명서에 나온데로 고기를 구우니까 와.. 내가 썩 좋아하지 않는 부채살인데도 진짜 맛나게 먹었음! 그리고 동봉된 스테이크 소스 진짜 완전 맛있다. 이게 고기랑 야채를 거의 한 200% 더 맛있게 해줌. 그리고 동봉된 허브솔트도 진짜 엄청 맛있었음..

 

 

4) 가격도 인터넷에서 주문하면 15,000원 ~ 2만원 사이에서 주문할 수 있는데 와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면 마트에서 소고기 사서 구어먹는거보다 이거 사서 구어먹는게 더 나은 것 같음

 

 

오 상당히 만족스러운 소고기 밀키트 구성이었다. 재구매 의사 100%! 집에서도 먹어도 괜찮고, 다음번에는 캠핑같은데 놀러가서 간편하게 한 번 먹어보고싶다. (아 다른 종류의 스테이크도 있던데 도전해볼 예정임)

★★★★★ (별 5개 만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