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모듬세트/지름신

111. 알리 15.6인치 아이패드 / 갤럭시탭 / 태블릿 / 노트북 수납공간 파우치 구매후기

반응형

오늘의 포스팅은 바로~~~~~~~~~~~~바로~~~~~~~~~~~~

8월말에 구매한 아이패드랑 노트북 전용으로 구매한 파우치!!

 

 

포스팅 순서는

1. 구매이유

2. 장단점 후기

3. 제품특징 및 실제사진

4. 총평순이다. 그럼 먼저 구매이유부터 살포시 살펴보자 고고띵

 

 

 

 

 

 

 

 

 

* 1. 구매이유 *

 

1) 최근에 파우치를 많이 구매했다. 이것까지 포함해서 모두 총 3개의 파우치를 구매했는데, 106번의 픽스엔케이스 베이서스 13인치 파우치와 그리고 110번의 13.3인치의 파우치, 그리고 지금 포스팅할 111번 15.6인치 파우치.....

 

2) 오늘 포스팅할 파우치는 사실 106번 파우치하고 동일한 파우치인데, 수납공간도 좋고 전체적으로 마음에 들었는데 크기가 조금 더 컸으면 해서 찾다가 15.6인치짜리도 있길래 한번 구매를 시도해봄. (13인치짜리는 아무래도 수납공간들 입구들이 너무 작드라. 어쨌든 지금은 좀 적응해서 잘 쓰고 있음)

 

 

 

 

 

 

 

 

 

 

 

 

 

 

 

 

* 2. 장단점 후기 *

 

     장     점     

 

1) 일단 크기가 15.6인치짜리라, 크기가 커진만큼 파우치 앞부분에 위치한 멀티 수납공간들이 굉장히 여유롭다. 동일한 13인치의 모델보다 훨씬 쾌적함.

 

2) 크기적인 부분외에 파우치의 전체적인 퀄리티가 매우 좋다. 106번에 포스팅한 13인치의 장점과 동일하게 전면에 분포한 총 4가지의 멀티공간 + 또한 파우치 내부에 메인 공간 + 보조 공간으로 나뉘어진 것도 좋고, 특히 메인 공간의 경우 극세사 재질로 되어있는데 재질이 너무 부드럽다. (당연 기스같은 위험으로부터 안전)

 

728x90

 

     단     점     

 

1) 크기가 커진만큼 수납공간이 쾌적해서 좋지만,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15.6인치 짜리 파우치가 생각보다 너무 큰 것 같다. 아무래도 내가 수납하는게 10.9인치 아이패드 에어 4세대와 13.3인치 hp 엔비 노트북이기 때문에 파우치 남는 공간도 너무 많아서 파지하는 것도 생각보다 불편하더라.

 

2) 다음으로는 크기가 커졌다해도, 파우치 자체가 무게가 별로 나가는 재질도 아닌데 이게 13인치 파우치하고 무게를 비교해볼 때, 훨씬 무거운게 체감이 된다.... 13인치 파우치에 아이패드 넣고 다니면 별로 불편한 무게감이 안느껴지는데 15.6인치 파우치에다가 아이패드를 넣으니까 좀 불편한 무게감이 느껴졌음.

 

 

아무튼 장단점은 여기까지고 그럼 다음으로 제품특징 및 실제사진을 살펴보자!

 

 

 

 

 

 

 

 

 

* 3. 제품 특징 및 실제 사진 *

 

1) 제품명:

노트북 슬리브 가방 노트북 가방 케이스 커버 맥북 에어 프로 13 16 케이스 노트북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제목이 이렇게 나와있음...)

 

 

2) 구매가격 및 구매처:

2021년 8월 24일 기준 13,594원 구매 / 알리익스프레스

 

 

3) 제품특징:

가로 37 * 세로 26 * 폭 2

 

 

 

 

다음으로 실제 사진을 살펴보자

 

 

 

 

 

▲ 택배 도착!!!!!

 

 

 

 

▲ 색깔이 기존 13인치꺼에 비해 더 찐했는데 13인치가 그레이색이라면 15인치짜리는 차콜색에 가까웠다.

 

 

 

 

 

 

▲ 옆에 13인치? 14인치짜리와 비교. 아니 이게 인치수가 햇갈리는게, 막 어떤 제품에서는 13인치 어디서는 14인치로 되어있고 큰것도 15인치인지, 16인치인지 모르곘음;;; 아직도 미스테리임. (근데 어쨌든 배송에 온 비닐에 보면 15.6인치라고 되어있긴 함)

 

 

 

 

 

▲ 아무튼 둘다 덮개를 열어봤다.

 

 

 

 

 

▲ 작은 사이즈의 파우치에는 수납공간에 손을 넣으면 이렇게 낑기면서 상당히 불편한데,

 

 

 

 

 

▲ 확실히 큰 파우치는 아주 넉넉하고 여유있게 손이 들어가서 좋았다. 뭔가 물건을 넣고 뺄때 비교불가수준으로 편하더라. 

 

 

 

 

 

▲ 내부의 보조공간. 

 

 

 

 

 

▲ 내부의 메인 공간. 여기 진짜 극세사 재질 미쳤다. 엄청 보들보들함. 진짜 좋음.

 

 

 

 

 

 

▲ 크기비교를 위한 10.9인치 아이패드 에어 4세대와 hp 엔비 13인치 노트북. 확실히 이걸 보면 15인치 파우치가 거대한게 체감이 되긴한다.

 

 

 

 

 

▲ 안에다가 다 넣었을 때 이렇게 됨.

 

 

 

 

 

▲ 한가지 의아했던 점은 13인치 파우치에는 baseus 브랜드 탭이 붙어있던데 15인치 파우치에는 안붙어있더라. 뭐지? 싶었음.

 

 

 

* 4. 총 평 *

 

1) 전체적으로 파우치 품질 괜찮고, 수납공간도 많고 훌륭함. 개인적으로 태블릿이든, 노트북이든 파우치로서 이게 제일 최고인 것 같음.

 

2) 다만, 자기가 사용하는 전자기기하고 크기가 어느정도 맞아야 좀 적합하게 사용할 수 있을듯...

 

우선 나같은 경우, 내 목적(10.9인치 아이패드, 13인치 노트북)에는 파우치가 너무 커서 사용하기가 어려운 수준이라 중고로 팔아야 할 것 같다. 아니면 묵혀뒀다가 나중에 15인치나 16인치 노트북 살 때 쓸까도 고민중임을 알리면서 오늘의 포스팅 끝!!!!!!!!!!!! 아 근데, 진짜로 태블릿이나 노트북용 파우치로 이거 진짜 추천해주고 싶음. 수납공간 진짜 많아서 저기다가 별에별거 다 넣고 다니면 이렇게 든든한게 또 없음.... 강추강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