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스토리/집에서

92. [과자] Matnarae 맛나래 푸드트럭 팟타이 스낵

반응형

으아 밀린 포스팅 싸그리 작성하는 오늘!!! 면접 준비는 내일 새벽부터 일어나서 차근차근 준비해야겠다!!

아무튼 폭풍 포스팅 계획 대망의 첫 빠따!!! 맛나래 푸드트럭의 팟타이 스낵!!!

과거 포스팅에서 푸드트럭 돈까스 스낵을 먹었던 경험이 있는데, 그때 나쁘지 않았기에 팟타이 스낵도 구매해서 먹어봤다. 인터넷 돌아다니다가 이거 맛있다는 후기도 봐서 기대좀 했었음! 그럼 바로 본격적인 후기 꼬우꼬우꼬우!!!!













 * 사진후기 * 



▲ 푸드트럭 팟타이 스낵의 모습. 노란색 자체가 굉장히 튀는 색이라 편의점 진열대에서 잘 보였다.







▲ 쌀이 45% 함유!!!! 그외 유탕처리제품인 것을 보아 손가락이 찐득찐득할걸 예상했음







▲ 뒷면은 그냥 심플한 모습







▲ 팟타이가 구체적으로 베트남의 어떤 음식인지는 모르겠는데 이렇게 생긴 음식인가보다







▲ 맛나래 브랜드는 처음 본 브랜드였음







▲ 개봉한 모습. 과자 크기가 작기때문에 과자는 비교적 꽉 차있었다. 그리고 개봉순간 맛있는 냄새 확 올라옴







▲ 팟타이 스낵 근접샷







▲ 요롷게 생겼음







▲ 옆에는 이렇게 생겼고







▲ 한입 베어뭄












가격: 1,500원

돈까스 스낵 보다 훨씬 맛있고 먹어보지 못한 과자의 맛이라 매우 좋았다. 유탕처리가 되어있는데 유독 다른 유탕처리된 과자보다 훨씬 찐득함이 심한 것 같다. 진짜 과자 3개정도 먹었는데 손가락이 찐득해지더라.

양이 좀 적긴한데 (그래도 돈까스 스낵보다는 훨씬 많음) 과자 자체가 상당히 짜고 자극적이기 때문에 딱 적당한 양이라 생각되었다. 먹고나니까 그 매콤한 거 먹을 때 특유의 속쓰림이 생기더라. 그만큼 자극적인 것 같음.

아무튼 맥주안주로 상당히 괜찮은 과자라고 느꼈던 팟타이 스낵이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