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스토리/배달음식

1. [치킨] 춘천 또래오래 효자점 / 양념 반 후라이드 반

반응형

배달음식 첫번째 포스팅이다!

치킨은 원래 교촌치킨이나 굽네만 아니면 집주변에 있는 부어치킨만 먹는데

배달의 민족 어플에서 5월동안 화요일?에 또래오래 3천원 할인쿠폰이 있어서 충동적으로

시켜먹게 되었다. 결과적으론 상당히 괜찮았음!




가격은 1만 6천원이었는데 3천원 할인쿠폰 췐스를 써서 1만 3천원에 결제!

배달은 약 30분정도 걸렸다. 40분이내 도착한다고 문자왔는데

사장님께서 약속을 잘 지켜주셨음!!




 * 후기 * 




▲ 배달의 민족 5월 매주 화요일 또래오래 치킨 쿠폰 굿굿




▲ 또래오래 시켜먹은지 진짜 1년 넘은 것 같은데 포장이 상당히 깔끔




▲ 박스를 열어보니 젓가락 2개, 치킨무, 머스타드 소스, 양념소금, 콜라, 냅킨까지!




▲ 치킨 모습! 위에 하얀거는 떡인데 나는 이상하게 치킨에 저런거 올려주는 곳이 좋더라

뭔가 개이득인듯한 느낌이 듦.. 떡도 맛났음ㅋㅋ



▲ 양념치킨 근접사진 캬아... 양념 때깔 장난 아님ㅠ




▲ 후라이드는 뭔가 사진이 맛없게 찍힌 것 같다.... 본의 아니게





일단 여기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시다. 배달오셨는데도 늦어서 죄송합니다라고

말씀해주시고, 그래서 그런지 치킨이 더 맛나게 느껴졌음.

또래오래 특유의 향인지 모르겠는데 후라이드에서 되게 고소한 향이 나서 좋았음.

기름도 깨끗한 거 쓰시는 것 같음. 양념은 너무 맛있어 보여서 그런가 생각보다는 별로 였지만

괜찮았음! 떡도 엄청 고소한게 맛있었음 (후라이드 떡이 대박임)

근데 쿠폰을 써서 그런가? 치킨 양이 좀 적은듯했다. 1인 1닭 못하는 나는 양념 4조각정도

남긴 것 같다. 전체적으로 후라이드가 더 맛있었음! 괜찮았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