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스토리/집에서

1. [과자] 크라운제과 / 껌보단 마이쭈 복숭아, 딸기맛

반응형

오옷 이제 제법 블로그 구색을 갖춰가는 것 같다.

블로그에 요리?카테고리가 빠지면 섭하지... 근데 마이쭈가 요리가 맞나...ㅋㅋㅋㅋㅋㅋ

암튼 저번에 자취방 앞 마트에서 마이쭈를 사먹었는데 인상깊어 블로그에 올려본다...





▲ 이렇게 생긴 마이쭈를 구매했다. 계산대 앞에 있던데 정확히 소비자의 MOT(진실의 순간)

을 정확하게 꿰뚫었다.. (경영학과생 클라스 보소) 나는 구매를 하고 집에 갈때까지도

엄청 어리던 시절 먹던 200원?짜리 기다란 껌같은 거를 생각하고 들뜬 마음에 

집까지 슈웅 갔다... 그러나 반전이 있었으니... (신제품인 줄 알았음)


.

.

.

.

.

.

.

.

.

.




▲ 그냥 안에 이렇게 딸기, 복숭아 따로 들어있었던 거임.....ㅋㅋㅋㅋㅋ

심심해서 즉석에서 두통 다먹었음





역시 입이 심심할 땐 마이쭈만한게 없다! 그래도 수업시간에 몰래 먹는 마이쭈는 못따라옴 ㄴㄴ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