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스토리/집에서

"미인중식 홍야 직화 고기짬뽕" 후기 리뷰 (냉동 밀키트 추천!!!!!)

반응형

오늘의 포스팅은

얼마전 인터넷으로 시켜서 먹었던

홍야 직화 고기짬뽕 포스팅!

 

 

 

 

(진짜 맛있게 먹었어서 이렇게 포스팅으로 기억해놨다가 다시 사먹을려고 작성하는 포스팅임)

 

 

 

 

 

가격은 티몬에서 6천 9백원인가 8천 9백원정도 주고 샀고 배송비 3,000원이 추가돼서 대충 한 1만원정도라고 보면 된다. (근데 그렇게 부담스럽지않은 가격인 이유가 안에 들어있는게 2인분이라서 가성비가 괜춘함. 그리고 뒤에 내용을 또 후술할테지만, 진짜 겁나 맛있어서 이정도면 엄청 싸다고 생각이 들정도)

 

 

 

 

 

 

암튼 포스팅 순서는

1. 홍야 고기짬뽕 사진

2. 총 평 순이다.

 

 

 

 

그럼 먼저 고기짬뽕 사진부터 살펴보자 고고띵

 

 

 

 

 

 

 

 

* 1. 홍야 고기짬뽕 사진 *

 

▲ 홍야 고기짬뽕 외관 모습. (깜빡하고 안에 내용물 꺼내고 버리려다가 사진 찍는거 깜빡해서 신속히 찍음) 일단 외관은 꽤 그럴싸해보임.

 

 

 

 

 

 

▲ 미인중식 홍야 브랜드가 보이고, 캐쥬얼 코리안 소울 푸드라는 문구와 특허 반은 짬뽕이라는 문구가 눈에 띔.

 

 

 

 

 

 

 

▲ 냉동보관에 1,260g(1,172칼로리, 근데 2인분인거 감안하면 칼로리가 그렇게 높은건 아닌듯?) 내용물은 2인분이라 고기짬뽕 2인분에 수타면 2인분이 들어가 있다.

 

 

 

 

 

 

 

 

반응형

 

▲ 조리방법인데 진짜 간단함... 소스의 경우 개봉하고 그냥 소스 봉지 그대로 끓는 물에 넣고 7분간 해동, 가열하면 끝! 면의 경우 끓는 물에 1분간 해동하면 끝! 그리고 그릇에 면을 담고 소스를 부어 먹으면 끝!!! 충격적인게 라면 끓여먹는거보다도 더 간단함;;;;

 

 

 

 

 

 

 

▲ 홍야 고기짬뽕 영양정보도 참고해주고

 

 

 

 

 

 

 

▲ 뒤에 뭐 이러이러한 내용들도 있고

 

 

 

 

 

 

 

 

 

▲ 내용물을 오픈해보면, 이렇게 수타면 2개와 짬뽕 국물 2개가 들어있는걸 확인할 수 있다. 와 근데 여기서 진짜 충격적이었던게.. 이런 겉에만 좀 그럴싸해보이는 냉동 제품들 보면 안에는 순 엉터리인것들 진짜 많던데 (특히 떡볶이류) 이거는 진짜 클라스가 다름.. 면이고 국물이고 포장이 투명해서 내용물이 보이는데 딱 보는 순간, '와, 이건 진짜다'라는 느낌이 팍 왔었음....

 

 

 

 

 

 

 

▲ 고기짬뽕은 돈육이 6%정도 들어가있고, 냉동보관, 내용량은 400g임.

 

 

 

 

 

 

 

▲ 해썹인증도 되어있고

 

 

 

 

 

 

▲ 뒤에는 다시 한번 친절히 조리방법이 설명되어져 있음.

 

 

 

 

 

 

▲ 이번에는 수타면차례. 역시 해썹인증에 냉동보관 용량은 230g에 330칼로리라고 나와있다.

 

 

 

 

 

 

 

▲ 역시 뒤에 조리방법이 나와있는데, 신기한게 면을 국물에 같이 끓이는게 아니라 그냥 해동만하고 국물 소스를 부어서 먹으면 끝임. 엄청 간단함.

 

 

 

 

 

 

 

 

728x90

 

▲ 원래 조리방법은 그냥 뜨거운 물에 봉지채로 삶아서 데워서 먹는거지만, 나는 안에 칵테일 새우랑 오징어를 넣어 먹을려고 이렇게 냄비에다가 부어서 조리를 하기로 결정함. 암튼 이렇게 먼저 국물 소스를 넣어줘서 가열 고고. (그나저나 여기서 진짜 충격적이었던게, 안에 내용물이 진짜 너무 실해서... 그냥 완전 중국집에서 시켜먹는 짬뽕이랑 크게 다르지가 않음;;;)

 

 

 

 

 

 

 

▲ 칵테일 새우를 듬뿍 넣어주고 (자세히 보면 생오징어도 있음. 같이 넣었음)

 

 

 

 

 

 

 

 

▲ 적당히 섞어주고 가열을 해주고

 

 

 

 

 

 

▲면은 이제 뜨거운 물에 1분정도 해동시켜주는 작업을 해주고

 

 

 

 

 

 

 

 

▲ 그러는 사이 새우와 오징어를 넣은 국물 소스는 끓는중... (사진이 뭔가 끓고 있다는거를 잘 표현한 것 같음)

 

 

 

 

 

 

 

 

▲ 완성품인데 미쳤다.... 오징어와 새우를 넣었으나 안넣었어도 대박임. 고기도 꽤 들어가있고 야채도 풍족하게 들어가있고 이거 진짜 음식점에서 먹으면 냉동제품인줄 진짜 알래야 알 수 없는 퀄리티임....

 

 

 

 

 

 

 

▲ 면발의 상태도 그냥 중국집에서 먹는 그 면발 그 자체임... 진짜 먹으면서 계속 감탄했음.

 

 

 

 

 

 

▲ 냠냠냠 맛있게 다 먹었다. 그나저나 밥도 말아먹고 싶었는데, 이게 생각보다 양이 엄청 많아서 다 먹고 나니까 진짜 배불러서 밥까지는 먹지를 못했음.

 

 

 

 

 

 

 

 

* 2. 총 평 *

 

1) 냉동식품 짬뽕이 이정도로 발전했다는게 진심으로 안 믿길정도.... (왜 특허받은 제품이라고 했는지 알 것 같음)

 

 

2) 내가 오징어랑 새우만 넣었는데, 안 넣어도 안에 내용물이 굉장히 실해서 놀랐었다. (오뚜기 갈비탕? 뭐 그런거나 다른 조리제품들중에 포장대비 안에 든 것도 없는 제품들도 진짜 많은데, 이거는 진짜 내용물이 엄청 풍족함)

 

 

3) 멸발도 진짜 짬뽕집 면발같고 국물도 그렇고 거의 중국집 짬뽕의 90%? 95%? 정도의 흉내를 내는 냉동 제품이라 충격적임.

 

 

4) 게다가 안에 들어있는 고기에서는 불맛이 나는데 굉장히 맛있다. 고기도 엄청 쫀득쫀득함.

 

 

5) 근데 먹다보니 안에 내용물이 그렇게 많진 않더라. (그래도 타 냉동 제품들에 비하면 엄청 많은 편) 그래서 혹시라도 사먹을 사람들은 안에 양파도 썰어넣고 새우, 오징어, 아니면 차돌박이? 이런 부가적인 내용물 좀 넣으면 훨씬 맛있게 먹을 수 있을듯?

 

 

6) 양 엄청 많다 이거 최소 3인분임!

 

 

7) 다음번에는 양파랑 양배추 볶다가 국물 소스 넣고 해서 먹을 계획임.

 

 

재구매 의사 100%. 집에서 앞으로 잠뽕 먹고 싶으면 이거 먹으면 될정도로 매우 만족스러운 냉동 제품이었다. 미쳤음. (아 참고로 홍야 브랜드에서 백짬뽕, 유니짜장, 오징어짬뽕 이렇게 종류 더 있던데 다 먹어볼 계획임)

★★★★★ (별 5개, 완전 만족!!)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