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스토리/집에서

137. 크라운(CROWN) 꿀땅콩 듬뿍 카라멜콘 구매 및 시식 후기

반응형

오늘의 포스팅은

얼마 전 먹은 꿀땅콩 듬뿍 카라멜콘 과자 포스팅!

(신제품인 듯??)

 

 

 

아무튼 포스팅 순서는

1. 카라멜콘 과자 사진

2. 총평 순이다.

 

728x90

 

먼저 과자 사진부터 살펴보자.

 

 

 

 

 

 

 

 

* 1. 꿀땅콩 듬뿍 카라멜콘 사진 *

 

 

반응형

 

▲ 꿀땅콩 듬뿍 카라멜콘! 고소한 꿀땅콩이 20g, 카라멜콘이 24g 들어있다고 나와있음. 갑자기 오리지널 버전 과자 제목이 생각이 안나서 찾아보니 크라운 카라멜콘땅콩이 오리지날 제목이더라. 번외로 크라운 카라멜콘메이플도 있고.

 

 

 

 

 

 

 

▲ 칼로리는 230칼로리! 생각보다 낮다고 생각했지만 과자 양을 보니 납득이 가는 칼로리였다....

 

 

 

 

 

 

 

▲ 뒷면에는 간단하게 즐기는 법이 나와있는데 꿀땅콩이 5배 더 많다는 문구가 눈에 띔.

 

 

 

 

 

 

 

▲ 영양정보는 위와 같음. 과자답게 지방과 당류 비율이 굉장히 높은 걸 확인할 수 있다.

 

 

 

 

 

 

 

 

 

▲ 개봉을 했는데... 엥...? 절반은 도대체 어디로 사라진 거?? 이렇게 길쭉한 과자 중에 대표적으로 치킨팝이 있는데 치킨팝은 지금은 모르겠는데 양 엄청 많은데 이런 과자들도 이제 양 줄이기 들어간 건가....

 

 

 

 

 

 

 

▲ 옆면에서 보면 이렇다. 과자가 거의 과자 봉지의 50% 미만으로 들어가 있음.

 

 

 

 

 

 

 

▲ 과자 있는 부분을 잡아봤는데, 거의 50% 정도의 근접하긴 하드라. 아니 근데 남은 50%가 질소 충전이면 이거는 좀....

 

 

 

 

 

 

 

▲ 아무튼 과자는 다 먹고 마지막 부분에 보면 꿀땅콩이 이렇게 들어가 있다. 꿀땅콩은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 있더라.

 

 

 

 

 

* 2. 총 평 *

 

1) 카라멜콘 맛은 그냥 우리가 아는 카라멜콘 맛임. (근데 좀 더 뭔가 싱거운 것 같았음)

 

2) 일반 카라멜콘은 고소하고 짭짤한 일반 땅콩이 들어있는데 비해, 이건 달달한 꿀땅콩이 들어있는데 나는 그냥 오리지널 땅콩이 더 고소하고 맛있는 것 같았다.

 

3) 양 부분에서는 가뜩이나 크기가 작은 과자인데, 질소 충전이 많이 되어 있어서 더 적게 들어있어서 좀 별로였다.

 

그냥 오리지널 카라멜콘땅콩과 메이플 카라멜콘 생각이 많이 나는 과자였다. (메이플 카라멜콘이 진짜 달달하고 맛있음) 재구매의사는 없을 듯..

★☆☆☆☆ (별 5개 만점 중 1개, 그래도 꿀땅콩은 체급 대비 많이 들어 있어서 별 1개 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