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스토리/집에서

10. [과자] 오리온 포카칩 토마토 파스타맛

반응형

맛 아주 독특한 과자다. 신제품인데도 불구하고 매스컴도 안타고 주변 사람들도 잘 모르는듯..

그냥 집 앞에 마트에서 장보다가 처음보는 포카칩맛이라서 구매를 해봤다ㅋㅋ 엥? 이게 무슨 맛이지?

맛있을까 이게? 막 이런 걱정도 들었지만, 토마토 파스타를 좋아하고 포카칩 광팬으로서 구매!!

그럼 지금부터 "오리온 포카칩 토마토 파스타맛"을 알아보자! 





 * 가격과 제품정보 * 

내가 구매한 66g이 인터넷 최저가로 1,150원에 판매되고 있다. 아마 그럼 1,500원이나 1300원 주고 산듯??

137g은 2,380원에 판매되고 있었다. (아 과자값 진짜 너무 비싸졌다 ㅠㅠ) 제품정보는 오리온 홈페이지에 있었는데 역시나 신제품 코너에 뙇!!! 있었음.



▲ 이렇게 신제품 사이에 있었다. 저중에 스윙칩이랑 초코바이 먹어봤음. 



▲ 포카칩 토마토파스타맛 특징은 토마토 특유의 상큼하고 은은한 단맛이 절묘하게 어우러진 색다른 토마토 감자칩이며, 지금까지의 느끼한 감자칩과는 다른 입안 가득 퍼지는 상큼한 토마토 파스타맛이 특징!

이라고 설명되어 있다.









 * 후기 * 



▲ 외관이 상당히 눈에 띄는 색감이라 한눈에 들어왔었다. 그리고 맛있어 보임.. 포느님은 항상 옮음..



▲ 나는 사실 칼로리를 신경안쓰는데 후기에선 빼놓을 수 없으니 377칼로리 과자는 근데 포만감이 별론데

칼로리가 높은 것 같다.



▲ 100% 생감자를 사용한 우리 포느님! 포멘! 포렐루야!



▲ 토마토 특유의 상큼함과 단맛이 어우러졌다고 한다. 빨리 시식 고고!



▲ 딱열었는데 향이 조금 이상했다. 포느님...



▲ 포카칩 토마토 파스타 모습. 감자칩이 상당히 얇다는 느낌?





언제나 옳았던 포느님 포카칩이지만 이번에는 안 옳았던것 같다... 내가 생각한 토마토 맛이 아니랄까? 좀 싱거운 토마토맛이난걸로 기억한다. (좀 시간이 지난후에 후기를 작성하는거라..) 시간이 좀 지났지만 확실한건 그때 좀 별로였던 걸로 기억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