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스토리/집에서

7. [아이스크림] gs25 쿠키 아이스 샌드 밀크 후기

반응형

거의 한달만에 블로그를 한다. 기말고사 기간이랑 너무 바빠서 그동안 하지를 못했다! 

오늘은 저번에 시험기간에 야식으로 먹었던 gs25에서 판매하는 "쿠키 아이스 샌드 밀크"이다.

최신 제품인거 같은데 모르겠다. 도시락 사러 갔는데 이거를 딱 진열정리하고 있어서 냅다 가져왔음!ㅋㅋ








 * 가격과 제품정보 * 

가격은 원래 2,000원인데 내가 갔을때 행사로 1,500원에 판매하고 있었다! 제품정보 같은 경우 gs25 홈페이지에 가보았는데 업데이트가 안 된듯?

좀 느리다 업데이트가.. 저번에도 뭐 검색하러 갔는데 정보가 없었다. 아무튼 생략하고 바로 후기로!!








 * 후기 * 



▲ 쿠키 아이스 샌드 밀크의 전체적인 모습. 오레오 오즈와 포장은 물론 제품 모습까지 너무 똑같다.



▲ 194 칼로리에 아이스크림 유지방과 샌드비스켓이 포함되어있다. 



▲ 겉에가 종이로 둘러쌓여 있는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플라스틱 컵?안에 들어가있더라



▲ 옆모습은 이렇게 생겼음



▲ 물건을 집었을때는 엄청 클꺼라 생각했는데 막상 실제로 보니까 2,000원에 비하면 좀...



▲ 한 입 먹었음! 오레오 오즈에 대한 환상이 있어서 그런지 막 맛있지는 않았다.



▲ 이게 근데 먹을수록 자꾸 한쪽이 튀어나와서 녹으면 먹기가 굉장히 껄끄러울 것 같더라






오레오 오즈에 대한 환상이 있어서 그런지 생각했던 것 보다는 살짝 별로였다. 양도 적고해서 엄청 비싸게 느껴졌다.

먹을때는 그리고 계속 한쪽이 터져나와 좀 불편한 점도 있었다. 쿠키는 맛있었고 밀크 아이스크림 짱 맛있음. 나는 그냥 평범한

바닐라 맛인줄 알았는데 계속 먹다보니 우유에 설탕탄맛? 암튼 엄청 달달한게 맛있었다. 이상!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