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모듬세트/지름신

136. 갤럭시s8 카드 3장 수납 지갑형 수납 범퍼 젤리 케이스(그레이) 구매 및 사용후기 (추천)

반응형

오늘의 포스팅은

12월 초에 구매했던

갤럭시 s8 카드 3장 수납 범퍼 젤리 케이스 포스팅~!

 

 

 

포스팅 순서는

1. 구매 이유

2. 장단점 후기

3. 제품 특징 및 실제 사진

4. 총평순이다.

 

먼저 구매 이유부터 살펴보자.

 

 

 

 

 

 

 

 

* 1. 구매 이유 *

 

1) 2021년 3월에 포스팅 올렸던 유베키 슬라이드 카드 수납 케이스가 사망함.... 따로 망가진건 아니고, 뒤에 판때기가 점점 까지더니 만지기만 해도 손에 이물질감이 생겨서 (무슨 막 가루 같은 거 묻고) 버림. (아니 그나저나 되게 다들 튼튼해 보이는 케이스들 다 1년도 못 버티고 버려서 이제 이거 마지막으로 쓰고 그냥 작은 미니멀한 카드 지갑이랑 스마트폰 이렇게 들고 다닐까 고민 중임..)

 

 

2) 평소 삼성 페이를 안 쓰고 카드만 쓰는지라, 역시나 이번에도 스마트폰 카드 수납 케이스를 찾아봤고 몇 개를 좀 살펴보다가 가격도 저렴하고 후기도 괜찮은 것 같아서 바로 구매를 해봤다. (카드 3장 수납할 수 있는 게 결정적이었음. 거의 딱 3장 정도 필수로 가지고 다녀서)

 

 

3) 참고로 색깔은 브라운, 블랙, 그레이 고민하다가 가죽은 브라운이지! 하고 브라운 살려다가 괜히 싼마이 느낌 나면 제대로 느낌 날 것 같아서 브라운은 패스하고, 블랙은 뭔가 가죽 티가 별로 안 날 것 같은 느낌에 패스하고, 그래서 그레이로 골랐음. 블랙이랑 그레이 진짜 고민하다가 그레이 감. 결과적으로는 성공적인 색상 선택인 듯. 이쁨.

 

 

다음으로 장단점 후기 ㄱㄱ

 

 

 

 

 

 

 

 

* 2. 장단점 후기 *

 

     장     점      

 

1) 카드 3장 수납.

진짜 어마어마한 수납 실용성.. 무려 카드를 3장이나 수납할 수 있어서 혹시라도 카드를 2장 이상 들고 다니는 사람들에게 있어 꽤 괜찮을 법한 카드 수납 케이스이다. 게다가 모두 카드 넣고 빼고도 매우 잘된다.

 

 

2) 투명 젤리 케이스의 퀄리티.

해당 케이스의 경우 투명 젤리 케이스 뒤판에 카드 3장을 수납할 수 있는 케이스를 붙인 케이스인데, 이 투명 젤리 케이스의 퀄리티가 상당히 괜찮다. 모서리 별로 충격방지 부분도 들어가 있고.

 

 

3) 뒤판 카드 수납 지갑 자석.

뒤에 카드 지갑을 열고 닫는 게 자석으로 되어있는데, 이 자석 촉감이 매우 좋다. 착! 하면 착! 붙는데 묘하게 중독성이 있다.

 

 

4) 뒤에 추가로 또 있는 키링.

뒤에 카메라 옆부분에는 키링이 또 있는데, 사실 뭐 쓸 일이 많은 것도 아니고, 게다가 이 키링이 연결된 가죽 부분이 매우 약한듯한 느낌이지만 뭔가 서비스적인 느낌으로 있는 키링의 존재 자체만으로도 장점이라고 할 수 있다. (적어도 아직까지는)

 

 

5) 생각보다 내구성이 좋은 가죽 퀄리티.

현재 사용한 지 한 달 정도 되어있고, 거의 뭐 매일같이 사용하고 꽤 험하게 사용한 것 같은데, 가죽 부분이 아직 별 이상은 없고 실제로 쓰면서도 가죽 부분이 굉장히 튼튼하다는 느낌을 많이 받는다. (하지만 이 부분은 최소 3~6개월은 써봐야 보다 정확한 확인이 가능하다고 생각함. 이전에 뷰씨 가죽 카드 수납 케이스 썼었는데, 그것도 되게 퀄리티 좋아 보였는데 6개월 정도 쓰고 카드 수납 부분 찢어져서 버렸었음....)

 

 

 

      단     점     

 

1) 카드 수납 부분의 가죽이 얇음.

위에 장점에 가죽이 튼튼하다고 적어놨는데, 그것과 별개로 카드를 수납하는 부분의 가죽은 굉장히 얇다. 그래서 쉽게 찢어지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 있음. (이건 좀 더 지켜봐야 함)

 

 

2) 생각보다 불편한 그립감...

진짜 물건 받자마자 딱 착용했을 때... 솔직히 그립감이 가히 충격적이었음... 이게 뒤에 지갑형 가죽 케이스가 붙어있다 보니 생각 이상으로 두꺼워지고 그립감도 엄청 불편해져서 진짜 환불하려다가 아 그래도 하루 이틀 한번 진득하게 써보고 결정하자라고 생각했는데, 다행스럽게도 이틀 정도 계속 쓰니까 적응이 되면서 괜찮아졌다. 근데 이 그립감은 충분히 호불호가 갈릴만한 그립감이라 좀 생각이 됨... 확실히 카드 수납 3장을 얻으면서 두꺼워지고 뭔가 불편한 그립감을 같이 얻었음.... (근데 확실한 건 적응하면 막 심각하게 나쁘지는 않음)

 

 

3) 키링 부분 내구성.

장점에 키링 부분을 언급했다시피 여기 키링 부분은 특히나 가죽이 훨씬 얇아서 금방 찢어질듯한 느낌이 들고, 게다가 키링 부분에서 실밥이 마구 튀어나온다.... 이거는 해당 구매 페이지 후기에도 진짜 많이 보이는 걸 보면 확실히 잘못 만든 부분인 듯.. 어떤 사람들은 키링 부분도 금방 찢어졌다고 하더라.

 

 

다음으로 제품 특징 및 실제 사진 ㄱㄱ

 

 

 

 

 

 

 

* 3. 제품 특징 및 실제 사진 *

 

1) 제품명:

카드 3장 지갑형 수납 범퍼 젤리 케이스

 

 

2) 구매 가격 및 구매처:

2021년 12월 초 기준 10,000원 (배송비 2,500원 포함) / 구매처: 요픽

 

반응형

 

 

3) 제품 특징:

1. 3장의 카드 수납과 형태를 잡아주는 자석 내장

2. 밀착감 뛰어난 소재와 알맞은 기능 홀.

3. 모서리 부분에 충격을 흡수하는 에어쿠션을 적용하여 슬림한 그립감을 유지하면서 충격을 효과적으로 흡수.

4. kc마크 획득 (폼알데하이드 불검출 판정 / 유기주석 화합물 기준치 이하 검출 / 아릴아민 기준치 이하 검출)

 

 

그럼 실제 사진을 살펴보러 고고 띵

(참고로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요픽에 올린 똑같은 사진과 비슷한 후기의 내용은 내가 올린 리뷰이다)

 

 

 

 

▲ 택배 도착쓰!

 

 

 

 

 

 

 

▲ 택배 봉투를 열어보니 이렇게 리뷰 상품과 케이스 본체가 들어있었다.

 

 

 

 

 

 

 

 

728x90

 

▲ 이거는 그 그립감 높여주는 스마트폰 뒤에 부착시키는 거. 나는 근데 딱히 필요성을 못 느껴서 안 쓰는 중임.

 

 

 

 

 

 

 

▲ 드디어 무려 카드 3장 수납 가능한 가죽 케이스 등장 ㄷㄷㄷ

 

 

 

 

 

 

 

▲ 제품 특징과 주의사항이 뒷면에 나와있고 

 

 

 

 

 

 

 

▲ 포장 겉면에는 제품이 이런 식으로 구동이 된다는 사진 설명이 나와있었다. (참고로 해당 사진은 구버전이라 자석 단추가 없다. 현재 판매되는 신형 모델은 자석 단추로 더 단단한 결합이 가능해졌음)

 

 

 

 

 

 

 

▲ 일단 첫인상은 나쁘지 않았고, 고민 끝에 선택했던 그레이 색상도 상당히 만족스러웠다.

 

 

 

 

 

 

 

▲ 장점이면서 단점인 키링 부분. 이때 당시만 해도 엄청 깨끗했는데, 한 3일 차?부터 얇은 실밥이 마구 나오더니 지금도 실밥으로 난리가 났다...

 

 

 

 

 

 

 

 

 

▲ 뒷면에 자주 쓰는 카드 1장을 수납할 수 있는 부분. 아니 뒤에 가죽이 전체적으로 튼튼한데 카드 수납하는 부분만큼은 굉장히 얇아서 이게 과연 오래 쓸 수 있을까란 생각이 좀 들더라. 카드 잘못 넣거나 빼면 그냥 찢어질 것 같은데.. 일단 상황을 좀 지켜봐야겠다. 아직 한 달 차인데 멀쩡함.

 

 

 

 

 

 

 

▲ 이제 수납 부분을 열면 이렇게 2장을 더 수납할 수 있는 부분이 나온다. 이렇게 하는 거 좀 간지도 나고, 위에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저 단추가 자석으로 되어있는데 착! 착! 소리 나면서 딱 맞는데 되게 느낌이 좋아서 중독성이 있다.

 

 

 

 

 

 

 

▲ 스마트폰을 껴 넣을 부분에는 뭐 이런 영어 문구가 적혀있다.

 

 

 

 

 

 

 

▲ 확실히 카드 3장을 모두 수납하니 수납 전보다는 빵빵해진 모습.

 

 

 

 

 

 

 

▲ 뒤에도 2장 다 채워봤다. 토익이나 자격증 시험 보러 갈 때 신분증 여기다가 넣고 갈 수 있어서 카드 3장 수납하는 거 개꿀이긴 한 것 같다.

 

 

 

 

* 4. 총 평 *

 

드 3장은 분명히 강력한 장점, 근데 그에 따른 그립감 하락은 호불호가 갈릴 듯.. 그리고 가죽의 내구성에 대해서는 현재 테스트 진행 중. (추후 문제 생길 시 바로 포스팅 올리겠음)

★★★☆☆ (별 5개 만점중 3개)

 

 

 

 

그나저나

2017년부터 사용한 이제 사용 5년 차에 진입하는 느려 터진 갤8아... 조금만 버텨라... 조금만 버티면 널 해방시켜줄게!!! 라는걸 알리면서 오늘의 포스팅 끝!!!!!!!!!! 그나저나 와.. 어제오늘 영하 15~16도까지 내려가는 한파라서 엄청 춥다;;;;

728x90
반응형